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안하고 돈버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보자!

in #kr7 years ago

수입원이 될 수 있는
여러가지 요소들 잘 봤습니다.

수익형 부동산은 아무래도 공부가 많이 필요해 보이고...
홈페이지 운영이라든지는
사실 스팀잇에서만 블로그를 운영해서 생소하기만 합니다.(웃음)

책 관련 파트를 보면서는....

책을 쓴다는 것이 꼭 엄청난 지식과 필력을 요구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네요
'아'로 시작해서 '아'로 끝나는 페이지를 보며....

주식이야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더 할라위 없이 좋은 요소라고 봅니다.

그 외에는 잘 모르겠다 싶네요
사진찍기나 인터넷 강의 동영상은 와닿지는 않습니다.

잘 보고 가요

P.S

언제나 돈 이야기를 좋아하는

상큼하기 까지 하네요(웃음)

Sort:  

링크해주신 책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로 시작해서 로 끝나네요. 미칠듯한 필력!?
돈 이야기는 누구나 좋아하니.. 제가 스팀잇에서 잘 할 수 있는 분야라고 생각합니다(찡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26.80
ETH 2335.6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