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느 종북주의자와의 끝장 토론기 (2) - 북한의 군사력은 어느 정도인가?

in #kr7 years ago

이런저런 주장을 하기 이전에
보려고 하는 이를
불쾌하게 만드는 듯한 글이네요..

물론 님께서 소개해주신 덕분에 색안경을 낀거
일수도 있겠지만...
글을 조금만 읽어보았을 때 좋은 감정은 없네요
(논리적 비논리적을 떠나서...)

본인이 맨날 왜곡이라며 무시하던
연합뉴스 자료를 인용하셨네요.

내놓은 자료 자체가 인지부조화내요;;

연륜을 무시하지 말라고 했는데
정작 연륜을 머금으며 성장한 군사력에 관해서는
외면하는 태도라든지...

.....
정말로 수고가 많았네요...

Sort:  

직접 뵌 적은 없지만 지인들끼리의 평은 나쁘지 않더군요.... 그치만 인지부조화의 끝판왕 수준이고 그런 사람이 어디서 인지부조화 단어만 배워와서 저보고 인지부조화라는 말을 하더군요... 뭐 저 역시도 자신의 지식과 관점에 대해 끊임 없이 의심은 해보는게 맞겠지만.

솔직한 이야기로 전 좀 괴팍해도 똑똑한 사람들을 좋아해서 저런 사람에게 결코 호감을 가질 수 없습니다.

수고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과연 어떤 것이 수고였을까, 가만히 돌아보면 글을 쓰는데 든 시간도 있지만, 사실 다른 사람의 어리석음에 대해 분노할 필요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참 이 사람의 관점을 혐오했던 것 같습니다. 그럴 이유도 없는데. 그게 가장 힘들었던 것 같아요

한 번 이런 경험을 하고 보니 지금은 좀 포기가 오히려 되네요 ^^; 에휴

욕보셨네요....
같이 에휴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에휴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49.37
ETH 2415.6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