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14집을 들으며(부제 : 의심의 여지를 내다버리게 만드는...)

in #kr6 years ago

대문 겸 프로필.jpg


명불허전
명성이 헛되이 퍼진 것이 아님. 곧, 이름이 날 만한 까닭이 있음.
출처 : 구글 사전


최근들어서
저는 음원차트를 별로 신용하지는 않았었습니다.

[가요초점] 닐로·숀 차트 장기집권…문체부 진상조사 지지부진

닐로 소속사 대표가 '사재기 논란'을 또다시 부인했다

.
.
마음만 먹으면
소속사의 개입으로 좌지우지되어지는걸 알게 되면서부터
말이죠..

하지만..

언제나 예외는 있는가 보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게하는 곡은 있더군요



사실 히든싱어에서 출현하여
활약한거를 보고 난 이후에
잊고 있었는데..

최근 들어서 신작을 발표한걸 알게 되어 듣게 되었습니다.

듣는 순간..

'이야 이건 의심의 여지가 없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임창정 14집 키워드 순위.jpg


그리고 저만 그렇게
생각한건 아니었는지
떡하니 인기키워드에 등재되어지더군요 ㅋㅋ



앞에서도 언급하였지만
저는 차트나 순위를 믿지는 않지만
이번에 소개된 정보에서 보여지는 결과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해당 가수분께서는 시간이 지나면서도 여전한 이름값을 하고 있는걸 보면서
'매력을 사로잡는건 이런거구나'싶은 걸 느끼게 되었답니다.



익히 들어본 가수분께서 내신 신곡
들어 보니 이름값한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가운데

이런게 명불허전이 아니면 무언가 싶더군요

오랜만에 신작만이 아니라
그 이전에 불렀던 곡들도 찬찬히 들으면서
과거를 추억해보려고 하네요

이만 글을 마치며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수고와 감사를 드립니다.

Sort:  

맞팔 신청해요 ^^ 소통해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오 이 물고기는 직접 만드신건가요? 가져가서 제 고양이에게 먹이고 싶네용ㅎㅎ

직접 만든건 아니고
AA라고
아스키 아트라고도 불리우는 문자로 구성된 그림인데
해당 그림은

http://bbs.tunaground.net/index.php/

라는 곳에서 활동하는 유저를 가르키는 겁니다.

정말 언제 들어도 실망스럽지 않은 그런 가수죠. 물론 새로운 앨범이 나올 때도 항상 기대 이상이고요^^

그렇죠
저도 그렇답니다.ㅎㅎ

참 노래하난 잘부르는 가수죠.연기력도 좋고

만능 엔터라는 말이 괜한 말이 아니더군요;;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참 열심인 사람이지요.

며칠 남지 않은 한가위 행복하세요.

님도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임창정은 역시 임창정인 것 같아요....b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15.59
ETH 254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