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디클릭(?)

in #kr5 years ago (edited)

대문 겸 프로필.jpg




이제는 스팀잇을 작성하게 되면
빠지지 않고 사용하고 있는 서드 파티중에서 하나로
자리잡고 있는 디클릭

글을 쓰는데 있어서




디클릭 포스트(2019 1 16).jpg




이처럼 작성란과 미리보기 화면이
두쪽으로 나누어져 있는게 편해서라는 이유라든지
'광고'기능이 부착되어지는 효과가 있어서
이제와서는 없어서는 안되는 서드 파티가 아닌가 싶네요
그렇기에




디클릭 업데이트(2019 1 16).jpg




오늘도 디클릭에
글을 작성하려고 보니깐
표시되어진 것 처럼
무언가 보지 못했던 기능들이 있더군요

어떤 기능인가 싶어서
하나하나 찬찬히 살펴보니

Monetize by Steem Post는 기존에 글쓰기의 인터페이스였고

Monetize by Url 같은 경우에는 스팀잇에 입력한 포스트에
광고를 달아주는 기능인듯 합니다.
그동안 디클릭이 생기기 이전의 포스트에
광고를 부착하기 위해서 애쓰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수 없는 기능이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기존에 디클릭이 아니면
붙지 못하는 광고효과 때문에 발생하는 번거로움이
해당 기능으로 해소되어질거 같네요


그렇기에


업데이트로 인하여 유저들의 편의성이
증가하는건 스팀잇의 지금 상황을 생각하면
환호하고 기뻐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이러한 업데이트에 대해서
디클릭 자체 FAQ란이라든지

@dclick 공식 블로그라든지
언급을 찾아볼수가 없다는 점은
아쉬움으로 작용하게 되었네요

추가된 기능이 탄생하였고
그러한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는 소식을
스티미언에게 공유하는게 그렇게
어려웠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저는 'Discord'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FAQ란에 마지막에 남겨진
'https://discord.gg/bAupth7'
에 들어가지는 않지만

적어도 'Discord'에는 이러한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공지되었으면 하네요;;;






이번에 디클릭에서
기존의 기능 외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확실히
기존에 겪었던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기여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에
엄지척이기는 하지만...

이러한 새로운 기능에 대해서
알 수 있게 공지를 볼 수 있도록
하지 않는 듯한 디클릭은
이러한 점에 대해서는 불친절하다는
생각을 하지 않을수가 없더군요

그건 별도로 하고
일단 추가된 기능 저를 포함하여
스티미언분들이 유용하게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며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수고와 감사를 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퍼블리토 유저 왈 : 「다운보팅 없이도 우리는 잘 해낼수 있습니다. 여러분 」 에 대한 갠적인 느낌

동의하는 점도 있고 그렇지 않은 점도 있는데 여러분의 생각

Sort:  

qlfxkdla님이 sindoj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qlfxkdla님의 하스스톤, 그땐 그랬지...(1)

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스티미언 여러분.
얼마전에(라곤해도 꽤 오래전, 거의 1~2달전쯤...ㅋㅋ) sindoja이 작성하셨던 블리자드에 관한 글을 보았는데,
이 글에 댓글로 제가 하스스톤에 관한 이야기를 하기로 했었던게 생각나서...

개꿀 정보 감사 합니다 ^^매다에 빠져서 포스팅 안해서 디클을 안보고 있었는데 ^^

전 디클릭으로 글 저장이 전혀 되질 않아요. 컴으로 폰으로 이율 알수 없네요...
9B658188-4041-43E4-B883-25826FBBA2D6.gif

저도 그 기능이 뭔지 오늘 한 참 공부했네요..ㅋㅋㅋ

아...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뭘 선택해야 하는지 한참 고민했었네요 -_-

저걸 그러면 복붙하면 이전 글에도 광고가 붙을 수 있는 것인가요? 디클릭측에서 공지를 하나 띄워주리라 기대해 봅니다.

li-li님이 sindoj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알흠다븐 가게+리얼전문가+리얼가게 #58 (190109)

...출첵러_ maikuraki
li-li Project 명예상점*상점주_ sindoja/sub>

#jjangjjangman 프로젝트기본소득지급러_ bukio...

디클릭을 디클릭사이트에서 사용하지 않고 트립스팀에서 쓰고 있었는데 저렇게도 사용이 가능하군요:>

Hi @sindoj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47 which ranks you at #443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46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5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903.90
ETH 3098.58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