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약 3초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어떤 장면을?

in #kr6 years ago

#3seconds

안녕하세요. @simyonghyeon인데요. @jaykim99님이 지명해주셔서
3초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이라는 주제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처음 지명받아 써보는거라 이게 소통의 재미인것같에여.

*내가만약 3초동안 미래를 볼 수 있다면?

0000.jpg

3초는 너무 짧은것같에요. 3초가 아닌 60초 였으면,,, 좋았을것을
그래도 빠르게 본다고 생각하고 적어볼게요.

1. 할머니의 건강상태를 보고싶습니다.

짧게 이야기를 해보면 전 할머니와 할아버지 손에 자랐습니다. 
평생 건강 할 줄 알았지만 할아버지가 한번 큰 수술을 받으신적
이 있어 볼 수 있다면 할머니의 건강상태를 보고싶네요.



2. 로또번호를 알고싶어 지네요.

고생하신 할머니와 할아버지께 집도 사드리고 여행도 보내드
리고 돈 걱정없이 살아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크크 


3. 결혼 여성을 잠깐 보고싶습니다.

말했지만, 사실. 결혼을 할 수 있는지도 모르겠지만 했을경우에 
성격이 어떤지 이쁜지 귀여운지 보고싶네용. 
만약 봤다가 결혼을 못할수도 있으니 다른거 볼수도 있구요. ㅋㅋ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이제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이것도 2018소망 릴레이처럼 릴레이로 해보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3seconds 태그를 달아주세요!
바톤을 받을 3명을 지명해주세요!
그 3명의 가장 최근 글에 댓글로 지명되었음을 알려주고 보팅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글의 링크를 남겨주세요!

@reesw88 , @pandafam , @hanmily님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마지막으로 솔직히 4일차 다보니 소통중에 있는데요.
그래도 관심이 가는대로 뽑아봤습니다.

다시한번 이런 생각을 해볼 수 있게 소통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기회주신 @jaykim99 님 넘넘 감사드려용♥♥♥♥♥♥♥

Sort:  

할머님 사랑하시는 마음이 느껴져서 뭉클하네요..
그리고 세 번째 결혼여성에서는 피식 웃었습니당.ㅎㅎ 예쁜지 귀여운지.. 이 부분에서요.ㅋㅋ 예쁘거나 귀엽거나 둘 중 하나는 확실하신 거 같아요.^^ㅎㅎ

ㅋㅋㅋㅋ 3초동안 하고싶일이 너무많은거 아닌가요!! : )

전 로또번호, 코인 가격ㄱㅋㅋㅋ
로또 된 돈 절반은 대박나는 코인에 올인하는 거죠ㅎㅎ

전 코인가격 로또 번호..ㅎㅎㅎ 돈이면 다되는 세상...ㅠㅠ

저도 할머니, 부모님의 건강상태를 알아보고싶네요..

정말 미래를 볼수만 있다면..얼마나 좋을까요?~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저도 한번 써 보고싶네요..ㅎ

어머머머머머 저 지명 당한거에요??ㅋㅋ언질이라도 해주시지~~ㅎㅎ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그리고!!!예쁜 와이프도 만나고 로또도 꼭 되시길. 그리고 조부모님 모두 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아직 미혼자 이시라면 신부얼굴 정말 궁금하실것 같아요 ㅋㅋㅋ

3초에 다 못 보실 것 같은데요 ㅎㅎㅎ 로또 번호 외우는 것도 벅찰듯 싶어요.!

Congratulations @simyonghye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