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근현대 한국바둑의 황금기 ‘관철동 시대’

in #kr6 years ago

원장님! 관철동 시대 연재가 끝나면 아니면 간간이 일본 프로 기사 이야기도 들려 주시면 어떨까요? 울나라와 일본 바둑은 서로 연결고리가 많아서 한데 묶어서 이야기를 전개해가도 충분히 흥미롭지 싶습니다. 면도날 사카다. 컴퓨터 바둑 이시이, 이중허리 임해봉, 미학자 오다케,지하철 바둑 고바야시 고이치, 우주류 다케미야 마사키,기타등등 일본 프로 기사들의 별명이 그들의 개성을 잘 드러내주죠.. 부탁드립니다. ㅎㅎ!!

Sort:  

제가 부탁받은 포스팅들중에 가장 최상의 난이도 포스팅을 부탁받았군요? ㅎㅎ;
일본프로기사들의 포스팅도 날잡고 한명한명씩 해야지요
워낙 대단하신분들이 많아서 주제거리가 늘어난 기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ㅎㅎ! 넵.. 기대하겠습니다..

일본기사를 쓴다면 세고에선생님부터 하고 싶네요 ㅎㅎ;
제자가 오청원에 조훈현입니다....허허..

넵.. 세고에 선생님! 좋죠...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80.99
ETH 2273.1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