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는 인생을 살찌우게 한다.[초등 동창 번개 모임 후기]

in #kr7 years ago

오랜 우정은 추억으로 먹고 산다!!!

너거들 오늘 실수하는기라!!

239499883.jpg

에고 뭔 놈의 실수를 그리 많이 한다냐?

초저녁부터 막걸리에 취해 실수하시는 누님!!

끊임없이 먹어도 살이 안쪄서 실수다라고 탄식하는 누님!

너거들 실수많이 한데이 ! 실수로 시작해서 실수로 끝난다는 남산골 사장님!!

들어가자마자 사자개한테 놀라서 실수하시는 꽃중년 재진님!

헉 울동기들인가? 분명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얼굴들인데? 내가 실수하는거 아닌가?

초장 인사부터 실수하시는 처리!! 완전히 처리 될 뻔 했네..

머리에 하이바 눌러쓰고 입장한 봉님 ! 패션부터 실수 아닌가? 실수 많으십니다.

그리운 얼굴 진태기님 ! 아이카 오늘 놀러온게 실수다.. 이런! 실수했어요 진택님!!

찐이 누야도 온 게 실수가토! 담날까정 고생하는거 보믄 . 실수 많이 했네..

유일하게 실수 안 한 친구들은 모임에 온다 하고 안 온 친구들이여..

너거들 오늘 잘했다.. 왔으면 실수하는건데..

실수로 시작해서 실수가 안주가 되어 마지막까정 실수로 끝나는 모임이었네.

잠을 왜 안 자!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지. 너거들 실수 많이 하는기라.

담엔 제 시간에 끝내고 다음날을 준비해야 하는기라..

왕여사님 담엔 정신이 또릿또릿 상태를 유지하시길 .

첨부터 너무 많이 실수 하시면 안돼요.

그렇다!

우리네 인생 자체가 실수투성이지만

실수와 시행착오를 통해서 더 많은 것을 배우지 않나 싶다..

오늘도 실수하는 그대여 ! 그대는 무죄인기라..

20180219_151520.p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실수하니까 인간다운 것이지요..가장 편안한 초등모임 너무 부럽고 행복한 시간이었을 것 같네요. 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맟팔부탁해요...달러를 사랑하는 dollarlove 신입뉴비입니다...추억을 생각하면서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초등 동창 모임은 편안함이 모토죠. 멋진 댓글 감사합니다.

실수야 뭐 인생의 당연한 과정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해봅니다.ㅎ

ㅎㅎ! 실수가 그 실수가 아닙니다.. 친구들끼리 웃자고 하는 말이죠..ㅎㅎ감사합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심에 정말 감사드립니다..맞팔+보팅했어요..자주 놀러올게요..^^

ㅎㅎ ! 넵.. 자주 소통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초등학교 동창회라니!!! 정말 즐거운 시간이였을거 같네요 :) ㅎㅎㅎ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넵! 감사합니다. 초등학교 동창회만큼 즐거운 일도 없죠.. 행복 만땅.

This post has received a 3.10 % upvote from @speedvoter thanks to: @simtol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62.99
ETH 2567.1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