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리와 함께 듣는 불멸의 명작 - [미래소년 코난]

in #kr8 years ago


1970년 이후 세대들에게 일본 애니는 여가 시간의 한 축을 담당했죠!
conan4-yourswiss.jpg
그 중 가장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중의 하나가 미래소년코난임은 확실합니다.
I1axloGl6R9GE4aXR1arbAOVLehs.jpg
운동회때나 소풍 때 코난 노래는 빠질 수 없는 단골 메뉴였습니다.
hqdefault.jpg
코난,포비,라나,다이스,레프카,라오 박사,인더스트리아 등 지금도 익숙한 이름이 기억납니다.
mirai.shonen.conan.ep01_2audio.avi_001110377_dev91.jpg
요즘은 일본 애니의 홍수라 어떤 것을 봐야 할 지 즐거운 비명이지만...
IwS2p-VQrHW8GFThNXbuUZesX4EI.jpg
그때 그 시절엔 한편 한 편이 참으로 소중했죠!
ss.jpg
미래소년코난과 함께 그 시절로 잠시 돌아가보도록 하죠!
미래소년코난3.jpg

Sort:  

Congratulations @simtol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캬.... 명작이죠~~~
노래도 그렇고~~ 푸른바다 저 멀리~~

ㅎㅎ! 넵.. 그렇습니다..

최근에 다시 볼 기회가 있었는데
다시봐도 재밌고 정말 명작이더라구요
한참 옛날인데 상상력도 좋고 어느 정도의
사회상도 반영한... ;D

넵. 정말 명작입니다

와~ 어릴적 정말 재밌게 본 만화네요! 추억돋네요^^

넵... ! 추억속의 명작!!

우와 영상보는데.. 노래 따라부르기 되네욬ㅋㅋ
제가 똥머리를 머리 위로 많이해서 포비라고 불린적도 있었는데 오랜만이네요.

ㅎㅎ! 그랬군요.. ㅎㅎ!!

푸른 바다 저 멀리~ 새희망이 넘실거린다~~!!!

하늘높이 하늘높이 뭉게 꿈이 피어난다!

아아 ㅋㅋㅋㅋㅋ 명탐정코난이 아니라 미래소년 코난이였구낰ㅋㅋㅋㅋ 코난의 무인도 스페셜인가? 했내욬ㅋㅋ

아들하고 열심히 봤어요^^

ㅎㅎ! 그랬군요...

어릴적에 전편을 모두 보았던 만화영화네요.

오옷! 역시나... 코난 시리즈는 한 편도 빠질 수 없죠..

전 왜 코난을 보며 은하철도 999를 노래할까요 ㅋㅋㅋㅋ

ㅎㅎ 이런!!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960.78
ETH 1579.7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