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년 이후 세대들에게 일본 애니는 여가 시간의 한 축을 담당했죠!

그 중 가장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중의 하나가 미래소년코난임은 확실합니다.

운동회때나 소풍 때 코난 노래는 빠질 수 없는 단골 메뉴였습니다.

코난,포비,라나,다이스,레프카,라오 박사,인더스트리아 등 지금도 익숙한 이름이 기억납니다.

요즘은 일본 애니의 홍수라 어떤 것을 봐야 할 지 즐거운 비명이지만...

그때 그 시절엔 한편 한 편이 참으로 소중했죠!

미래소년코난과 함께 그 시절로 잠시 돌아가보도록 하죠!
Congratulations @simtol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캬.... 명작이죠~~~
노래도 그렇고~~ 푸른바다 저 멀리~~
ㅎㅎ! 넵.. 그렇습니다..
최근에 다시 볼 기회가 있었는데
다시봐도 재밌고 정말 명작이더라구요
한참 옛날인데 상상력도 좋고 어느 정도의
사회상도 반영한... ;D
넵. 정말 명작입니다
와~ 어릴적 정말 재밌게 본 만화네요! 추억돋네요^^
넵... ! 추억속의 명작!!
우와 영상보는데.. 노래 따라부르기 되네욬ㅋㅋ
제가 똥머리를 머리 위로 많이해서 포비라고 불린적도 있었는데 오랜만이네요.
ㅎㅎ! 그랬군요.. ㅎㅎ!!
푸른 바다 저 멀리~ 새희망이 넘실거린다~~!!!
하늘높이 하늘높이 뭉게 꿈이 피어난다!
아아 ㅋㅋㅋㅋㅋ 명탐정코난이 아니라 미래소년 코난이였구낰ㅋㅋㅋㅋ 코난의 무인도 스페셜인가? 했내욬ㅋㅋ
ㅎㅎ!!!
아들하고 열심히 봤어요^^
ㅎㅎ! 그랬군요...
어릴적에 전편을 모두 보았던 만화영화네요.
오옷! 역시나... 코난 시리즈는 한 편도 빠질 수 없죠..
전 왜 코난을 보며 은하철도 999를 노래할까요 ㅋㅋㅋㅋ
ㅎㅎ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