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려요! 드디어 오늘 승인메일도착!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가입승인메일을 기다리는 동안 스티밋을 둘러보니 가입인사를 하시는 것 같아, 저도 그에 발맞춰 가입인사글 하나 올려봅니다 ㅎㅎ

원래 네이버 블로그를 했는데 몇년간 방치하다가 다시 해볼까- 싶던 와중에 지인이 할꺼면 스티밋은 어떠냐고 제안해보더라구요!
가상화폐는 사실 제가 투자하기엔 좀 리스크가 크다 싶어서 깊숙히 알지는 못 하지만 내가 이전부터 해오던 포스팅만으로도 코인이 생긴다는게 꽤 흥미가 생겼답니다.
스팀 코인에 대해서는 아직도 잘 모르지만 천천히 알아가면 되지 않나 싶어 부랴부랴 가입신청부터 하고 인사올립니다 ㅎㅎ

제가 포스팅할 건... 아무래도 일상이나 여행이야기가 주가 되겠네요.
사실 여행블로그를 하긴 했었지만, 방치해둔 사이에 다녀온 여행이 한두군데가 아니라서 외장하드에 묵혀놓은 사진이 몇천장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아래 사진은 스페인의 론다입니다. 2014년 2월에 다녀왔던 곳이네요.
직장을 다니면서 휴가를 내서 다녀온 거라 짧았지만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는 여행지였어요.

2124.JPG

2127.JPG

어제 네이버 블로그에 올리려고 편집해둔 사진인데 아직 글을 다 못 써서 임시저장만 해둔 글에 올라올 사진입니다.
아마도 네이버와 스티밋 모두 같이 올리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사실 또 이게 몇달 갈지 저도 알수없지만요 ㅠㅠ

그럼 다음 포스팅은 론다 여행기로 찾아뵙기로 할게요 ^^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1주일뒤에 스팀달러나 스팀을 받으면 신청할 수 있는 거군요?ㅎㅎ
그때 다시 볼게요! ^^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출첵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오 이런 이벤트도 하는군요 ㅎㅎ 곧 가겠습니당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 활동 열심히 할게요!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잘 정착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UI가 낯설어 어색어색하네용 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기대되네요, 보트하고 팔로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팔로하고 구경갈게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막 승인받고 시작하게 된 바다거북🐢 입니다.

여행 이야기라니 한층 더 솔깃하네요!!
보팅과 팔로우 가겠습니닷

여행이야기는 정말 누구와도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좋은 주제인 것 같아요 ㅎㅎ
우리 함께 열심히 활동해봐용!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할게요~~

반갑습니다~ ^^

사진 멋집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보팅과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하러 갈게욥!

어서오세요 ^^
묵혀둔 사진, 스티밋에서 만날 수 있겠네요ㅎ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묵혀둔 사진 새단장하고 어서어서 나와야 할텐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27.54
ETH 2514.6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