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프레! 새로운 무기를 얻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0mainmac.jpg

맥북의 도착

5월 22일에 맥북을 주문하고 포스팅을 올렸으니, 한달만에 수령기를 올린다.
이렇게 늦게 도착한게 그래픽 카드 수급의 문제였을까..
도착 지연 문자를 애플로부터 받을 때마다 점점 더 마음이 간절해졌다.
빨리 와야 슈퍼히어로의 무기가 업그레이드 되는데.

그러다가도 애플 WWDC17에서 발표한 iMac pro를 보자 갑자기 흔들리는 마음.
아이맥프로 소개.jpg
아.. 크고 아름다워.
맥프레 취소하고 저거를 살까!

아이맥프로가격.jpg
4999딸라!!!! 그냥 나의 사랑스런 맥프레를 기다리는거로~

3주의 기다림 끝에 도착한 나의 맥프레!! 인증!
1mac.JPG

찬찬히 뜯어보자

먼저 영롱하고 찬란하게 빛나는 본체!
2macbook.JPG

그리고 함께 온 악세사리!!!
전원 어댑터 + 플러그 + USB-C 타입 케이블
3access.JPG

박스 안은 이게 다다.

나의 천금같은 1빗코를 이용해서 샀는데, 너무 심플한거 아니에요?
저 전원 플러그는 옛날이랑 똑같네ㅠㅠ

전원 어댑터는 기존 에어에 비해 용량이 두배 가까이 증가했다.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고성능 하드웨어를 돌리려면 이정도 빵빵한 전원 공급은 필요하겠지.
4power.JPG

그런데 문제는 플러그에 접지가 안되어 있는 문제는 6년이 지나도록 해결이 안됐나 보다.
전원을 연결하자 영롱한 알루미늄 바디에서 아주 짜릿하게
노이즈 보내 노이즈 보내! 찌릿! 찌릿! 찌릿! 찌릿!

5plug.JPG
왼쪽이 애플에서 보내오는 정품 플러그, 그리고 오른쪽은 두들 플러그..
접지가 없으면 전기를 온몸으로 느끼며 스티밍을 해야한다.
맥북을 사신 제주진누님과 고려중인 올드스톤님은 꼭 하나 씩 사시길..

무기 장착

그동안 악플을 달기에 나의 맥북에어는 너무나 시끄러웠다.
이제 은밀하고 조용하게 여기저기 악플을 달고 다녀야겠다.
airvspro.JPG

기대하세요!! ^^

Sort:  

누구시죠?

시그날 보낼게요.

Nice mac buddy :)

땡큐.. 빠른 reply를 보니 당신은 맥프로 쓰시나요!

엄청 이쁘네요!
맥프레 저도 갖고싶네요ㅎㅎ
연말목표가 대학갈때쓸 노트북 장만하기인데!
전 열심히 노력해야겠습니다ㅎㅎ

오~~ 좋은 결과 있길 응원합니다. 매일 배운 내용들을 스팀에서 정리해보세요. 아이맥 프로 구입 가능하실꺼에요 ㅎㅎ

성능은 역시 뛰어나죠 ㅎㅎ+_+ 애플빠로서 맥프로 신형 발표할때 아이덴티티를 포기한득하누몇가지 때문에 실망을 했죠 ㅠㅠ 세이프전원과 로고불빛 성능에는 별상관없는것들이지만 애플이 애플 다웠던 이유들이 점점 하드웨어 스펙으로 가는듯해 오랜 빠돌이로서는 안타깝습니다.

ㅎㅎ 거기에 악세사리 구입까지! 하아..
USB-C만 네개다 보니 현재 아무것도 꽂을 수가 없습니다.
다시 앱스토어 가봐야겠네요ㅠㅠ

흐... 저도 어서 돈을 모아 노트북하나 장만하고 싶네요 ㅠ 4년 되었더니 너무 느립니다... 저는 뉴서피스프로가 목표인데 살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부럽습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글을 쓰시길 바랄게요 ㅎㅎ

빔바님이라면 곧 노트북 장만하실 것 같은데요? 화이팅!!

멋지네요! 축하드립니다. 애플 스토어 가서 써봤는데 키보드는 은근 적응이 금새 되지만 Esc가 저는 낯설더라구요. 진리의 15인치 잘 사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아직 ESC는 낯설어요 ㅎㅎ

다들 맥으로 가버리시는 군여..;ㅁ;

이미 맥이어서 다시 맥으로 왔습니다 ㅎㅎ 오면 편해요..^^

서피스 유저인 저는 시무룩...ㅋㅋ

우아 서피스 넘 부러워요. 정말 부럽군요.
내 영혼 어디갔지?

오오 예쁘네요 부럽습니다~ ㅎㅎ

뉴맥을 쓰고 있는데 휴대성은 정말 좋은데 종종 성능이 필요한 작업을 하면 ㅜㅜ 맥프레 저도 지르고 싶어지네요 ^^

저도 맥북에어 사용하다가 비행기가 너무나 날아다녀서 6년만에 바꿨습니다. 센터링님도 조만간 바꾸실 수 있을 듯!!^^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