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골램(GNT)을 팔아 스팀(STEEM)을 샀습니다.

in #kr7 years ago

전 골램이 반지의 제왕에 골램이 생각나서.. ico도 안들어 갔는데.. 대박이 났더군요.^^
이름을 받아들이기에 따라 느낌이 다르니^^
스팀수량이 자꾸 느셔서 뿌듯하실듯 합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중요하죠 ㅎㅎ

전 자꾸 다른 골램이 생각나서... ㅠㅠ
저도 얼마전 소량 가지고 있던거 다 매도했어요.
성장가능성은 있지만.. 다른코인이 눈에 들어와서 어쩔수 없이^^

ㅎㅎㅎ 잘하셨어요 ^^
후회 없으실 거에요~~~
혹 아직 여유가 되신다면, 스팀 !!!

스팀도 좋은 선택이죠^^
거래소에 팔려고 조금 남겨둔것까지 얼마전 스팀파워로 변환했습니다.^^
그만큼 저의 스팀잇에 대한 믿음과 가치가 커졌다는거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72.21
ETH 2389.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