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제주 카페 소개 카페공작소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iburong77 입니다.

가족여행으로 다녀왔던 제주도.

카페 쟁이인 제가 카페를 목적지로 설정하지 않았을리 없습니다.

그중 세화 해변에 자리잡고 있는 카페 공작소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DSC05515.JPG
세화 해변 모습
DSC05517.JPG
DSC05523.JPG
카페공작소의 포토존
매장 안의 유리 프레임에 바깥 배경을 맞춰서 찍으면 이런 모습이됩니다.
DSC05531.JPG

앞으로도 소니a5100과 미놀타 렌즈의 조합으로 찍은 풍경과 인물사진은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그럼 남은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셔요!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한국 거래소중 빗썸은 가입하지 마세요. 보안적으로 좀 불안한 사이트입니다.
0.6944444%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카페관련글은 #kr-pub 태그를 달아주세요!! kr-pub 은 음료와 관련된 모든것을 통틀어서 게시하셔도 됩니다 ^^ 렁렁님 글 기대가 됩니다^^

으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초보라 많은 도움이 필요해요 ㅠㅠ ㅋㅋ 팔로우 할게요!!

좋은 글을 쓰시니까 당연히 좋은 평판(빠르게 렙업? ) 을 하실수 있으실꺼에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주 놀러갈게요~

좋은글은 항상 좋게 보이나봐요 :) 자주 놀러오세융~ 저도 자주놀러올께요~^^

앗 사진 멋져요!!
핀은 일부러 나가게 하신건가요?_? 분위기 있네요~!
저는 미놀타 바디를 사용하고 있는데 왠지 반갑네용 : ) !
글씨도 직접 쓰신건가요??
멋진 사진들 더 기대하면서 팔로잉하고 갑니댜 =33

제가 사진초보자라 핀이 나갔던거같아요,,, ㅋㅋ
글씨는 유리에 붙어져있는거구 잘활용하면 저렇게 예쁘게 칙히는거 같아요 ㅋㅋ
저도 맞팔하고 자주 소통하러 갈게요~~

앗! 그런데 개인적으로 전 그래서 이 사진이 더 느낌있게 다가왔던 것 같아요!
그래가지구 사진 스킬이신가 해서 여쭤본거엿눈데..☞☜
실례였다면 죄송합니당.. ( _ _ )
팔로잉 감사해여! 저도 자주 놀러갈게용 : )

아아 ㅋㅋ 저는 사진도 많이 배워야해서 ㅋㅋ 더 많이 아시는거 같은데

잘못된거 짚어주시는것도 저에게는 고마운 일이죠 !!

바다색깔 진짜 이쁘네요!! ^^
에메랄드 빛 바다와 커피 환상의 조합이네요
멋진 사진 감사해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할께요 :)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좋은 사진과 정보 올릴게요!
팔로우 하고 서로 친하게 지내요~~

사진이 너무 이쁘네요 ^^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갈게요~~

오 저도 여기 가봤는데 저 포인트가 진짜 이쁘더라구요. 카페 뷰가 다한 곳이에요.ㅎㅎ

제주도는 정말 한달정도 살면서 다 가보고싶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2.58
ETH 349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