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제주 카페 소개 카페공작소

in #kr7 years ago

앗 사진 멋져요!!
핀은 일부러 나가게 하신건가요?_? 분위기 있네요~!
저는 미놀타 바디를 사용하고 있는데 왠지 반갑네용 : ) !
글씨도 직접 쓰신건가요??
멋진 사진들 더 기대하면서 팔로잉하고 갑니댜 =33

Sort:  

제가 사진초보자라 핀이 나갔던거같아요,,, ㅋㅋ
글씨는 유리에 붙어져있는거구 잘활용하면 저렇게 예쁘게 칙히는거 같아요 ㅋㅋ
저도 맞팔하고 자주 소통하러 갈게요~~

앗! 그런데 개인적으로 전 그래서 이 사진이 더 느낌있게 다가왔던 것 같아요!
그래가지구 사진 스킬이신가 해서 여쭤본거엿눈데..☞☜
실례였다면 죄송합니당.. ( _ _ )
팔로잉 감사해여! 저도 자주 놀러갈게용 : )

아아 ㅋㅋ 저는 사진도 많이 배워야해서 ㅋㅋ 더 많이 아시는거 같은데

잘못된거 짚어주시는것도 저에게는 고마운 일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8220.71
ETH 3321.59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