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화분

in #krlast year

일 끝나고 8시경 언니랑 고향에 내려왔네요
천천히 운전해서 왔는데도 12시전 도착
엄마의 화분이 반기네요

20250210_232226.jpg

20250210_232234.jpg

20250210_232401.jpg

옛날에는 꽃에 돈을 왜 쓰냐고 뭐라 하시더니
꽃을 좋아라 하십니다

마이너스 손이라 맨날 죽이더니
지금은 꽃도 피우고 제라늄 뿌리 내려
이웃에 나눔도 해요

내일은 제라늄 꽃 핀거 좀 사달라 하시네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밤에 꽃 사진 보니 더 좋네요. ㅋㅋ

오래 꽃이 피워 더 아름다워요

엄마의 화분 이야기가 너무 따뜻해요. 꽃을 좋아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아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662.52
ETH 1568.8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