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 m2e] 빅워크 걸음 기부 /데일리 운동 실패shrah011 (72)in #kr • last year (edited)#2025/03/19 아침부터 거래처 손님이 오기 시작하여 정신 없는 하루를 보내고 저녁 8시 퇴근 집에 오니 9시.. 밥 해 먹고 가사일 하다보면 운동 나가기가 쉽지가 않네요 회사에서 공장 오가며 걸은 걸음 빅워크에 기부합니다 스팀 크루님들 열심히 활동중입니다. 내 걸음이 기부가 되는 빅워크 운동도 하고 좋은일도 하고~ 이웃님들도 함께 해보아요~ #krsuccess #m2e #kr-m2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정말... 운동나가기가 쉽지 않죠....
그래도 오가면서 걸으신 걸음수가 7천보가 넘는것 보니
꽤 많이 걸으시는 것 같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