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구경 드라이브

in #krlast year

언니와 꽃 구경하러 드라이브 다녀 왔습니다
옥천 방아실 쪽으로 해서 보은 회남쪽으로
벚꽃은 실컷 봤네요
개나리, 진달래도 함께 봄이 왔어요

KakaoTalk_20250406_223211446_01.jpg

KakaoTalk_20250406_223311322_03.jpg

KakaoTalk_20250406_223311322_02.jpg

KakaoTalk_20250406_223357740_02.jpg

KakaoTalk_20250406_223311322.jpg

KakaoTalk_20250406_223211446_04.jpg

KakaoTalk_20250406_223211446_03.jpg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Good~ Good~!!

남녘은 봄꽃들이 만개를 했군요
음 .. 인천은 벚꽃도 아직 인데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60803.79
ETH 1617.3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