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요? That's no no. 이케아(IKEA). 고양점 방문기

in #kr7 years ago

곧 이사를 앞두고 현재 집에서 쓰던 몇몇 가구는 처분하고 가기에

제 방에 둘 가구와 소품들을 구매하기 위해 이케아고양점을 방문했소.

이1.jpg


구매 계획 아이템:

  1. 로프트 침대: 어릴 적 부터 로망

이2.jpg

웬열.. 인터넷에서 찾아봤던 모델 실물 확인하러 가니 청소년 코너에 진열되어있음..

직원한테 문의하려고 하니 여기 한국인데 백인 직원이 와서 설명..

it's not safe enough for adult to use it. I don't recommend... blah blah ...

그러나 인터넷에서 으른들 잘 이용했다는 후기를 봐왔기에 인터넷 주문하기로 결정.

  1. 스탠드 조명: 기존엔 형광등 썼으나 로프트 침대 구매하려 하면서 필요하게 됨.

이3.jpg

이케아를 돌아다니며 유독 많이 보였던 이 모가지가 슬픈 조명이여...

눈의 편의를 위하여 LED 장착한 목이 얄상하고 긴 요놈 하나 데리고 왔다.

  1. 욕실에 달 면도경: 단돈 7,900원!! 참고로 평균 시세는 2만원.

이5.jpg

이사갈 집 샤워 부스에 달린 거울이 없어서 불편할 것 같아 이케아 가서 있으면 사즈아

했는데, 마침 특가행사 중. HOW LUCKY I AM! 하며 GET!

  1. 야외 조립 마루: 내 방 베란다를 미니 카페로~

이6.jpg

저 세개의 나무조각을 한 묶음으로 보면 1세트는 총 20묶음으로 구성되어 있다.

3만원도 안되는데 안 살 이유 어디 있습니끄아아!!

저거 이어 붙여서 방 베란다를 미니카페로 꾸밀거다.

마침 사려던 아이템들이 미끼상품 역할을 해주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개이득이었다.


그 외에 유리 닦이, 연필꽂이 등 자질구레한 것들 사고 계산하고 나왔다.

광명점에 이어서 이케아 방문은 두번째인데, 올 때마다 느끼는건

'얘네 색감이 참 좋다' 이다.

이7.jpg
이8.jpg

총괄 디자이너가 옐로에 꽂힌게 틀림 없다.


계산을 하고 나오니 소프트아이스크림이 사딸라도 아닌 사백원!!

주문을 하니 요상한 코인을 준다. 이른바 이케아푸드(IKEA FOOD)!!
이10.jpg

IKEAFOOD GAZUAA!!

암튼 받은 코인과 콘을 쥐어들고 아이스크림 머신쪽으로 간다.

이12.jpg

받은 콘을 기계에 안착시킨다. 도킹완료!

이13.jpg

코인 삽입!

이14.jpg

신세계...

맛은 가성비 갑이다!! 하는 감탄을 자아낸다.

입을 크게 벌려 하얗고 뽀얀 아이스크림을 입 속에 넣으면

일단 입술에 닿는 아이스크림이 사르르 소리를 내며 입술을 선명하게 햝는다.

마치 보드에 미끄러지는 눈과 같다고나 할까.

즐거운 샤핑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

창이 없는 이케아를 돌아다니다 보니 어느새

석양이 진다

KakaoTalk_20180106_224136123.jpg

Sort:  

저도 오픈했을 당시 이케아 다녀왔었는데 웃프게도 진짜 소프트 아이스크림 하나 득템했었습니다 ㅋㅋ고생하셨네요 푹쉬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케아만큼 아이쇼핑하기 좋은 곳이 또 없죠 ㅋㅋ

오늘은 꿀잠 자렵니다 ㅎㅎ

이케아.. 역시 짱이네요 저도 가서 칙칙한 제 자취방을 산뜻하게 꾸미고싶네요ㅠㅠ~

마자요 둘러보면 은근 건질게 많아용

이케아 한번도 못가봤어요. 압구정 현대아파트 사게되면 꼭 들러야겠네요 ㅋ,ㅋ

ㅋㅋㅋㅋㅋ 압구정 현대아파트 ㅋㅋㅋ 지옥의 고양이님은 유우머 센스가 있으시네요

전 싱가폴 있을때 이케아 가보고 넘나 재밌었어서 한국에 오픈한다 할때 어찌나 가고싶던지,, 근데 넘 멀어서 아직 한번도 못가봤다는요.. ㅠㅠ

지이니님 눈 돌아갈 아이템이 너무 많아요 ㅋㅋ

이케아 꼭 한번 가보고 싶은 .. ㅎㅎ 이사하시고 스티밋 온라인 집들이 기대하겠습니돵 흐흐흫

온라인 집들이 ㅋㅋㅋ 온라인 집들이 선물 기다하겠습니다

이케아에 방문할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정갈함을 위한 당신의 노동과 우리의 디자인' 이라는 철학이 느껴집니다 - 물론 이케아 스스로는 뭉뚱그려서 '데모크래틱 디자인'을 표방하고 있지만요.

여러 제품의 설명과 사진 잘 봤습니다. 덕분에 눈이 즐거워졌습니다.

사람도 엄청 많고 사진 찍기 민망하여 망작이 많은데 눈이 즐거우셨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컴퓨터용 의자 바꿔야 해서 이케야 가야지 가야지 하는데, 아직도 버티고 있네요...ㅎㅎㅎ 조만간 가봐야겠습니다. ^^

그쵸 교외 지역에 있어서 가려면 마음 좀 먹어야해요 ㅎㅎ

You got a 0.25%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showroo.
Send at least 1.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저도 독립할 때 이케아에서 거울이며 침대, 서랍장 샀던 기억이 나네요
고양점도 있군요 ㅎㅎ 고양은 스타필드만 한번 가봤거든요
이케아 특유의 색감 참 좋죠? 잘 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맞아요 컨셉을 잘 잡았어요! 그냥 가구회사인데 이케아 하면 뭔가 혁신적이고 신선하고 저렴할 것 같고 질이 좋을 것 같은 ㅎㅎ

저도 곧 아가방 꾸미러 이케아 가려구요^^*
2층 침대 저에게도 로망이였는데 전 어렸을때 침대에서 자다가 잘 떨어져서 절대 안 사주시더라구요.ㅠㅠ
석야이 지는 노을 힐링 되네요.^^
저번에 이벤트 당첨 감사드립니다~!!

저도 꽤 키덜트라 이사를 핑계로 드디어 로프트 침대를 얻게 되네요 ㅋㅋ
블레어님 인명사전 등재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394.28
ETH 3309.9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