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해보지 않을래(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쇼루입니다!

최근 저의 유명 작가님과 사업가의 유입을 위한 노력을 보고(?)합니다 ㅎㅎ

image.png
첫번째로, 인스타그램에서 2.1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계신 작가님께

인스타 dm으로 연락을 시도했습니다!

이쪽계에서 네임드가 되신 @wony 님의 사례를 들어 유혹(?)하였습니다.

image.png

그랬더니 긍정적인 답변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제 제주산 흑도야지 드립이 통하지 않았다는 점...

image.png

두번째로는 원두 등을 수입하고 가공하여 판매하는 사업을 하며

폭풍 성장하고 있는 지인에게 연락하였습니다~!
image.png

이 과정에서 의도치 않게 @harryscoffee님과 친구먹은 점 사과드립니다 ㅠ

image.png

이 친구도 역시 긍정적인 답변을 주었네요!

앞으로 해리스커피의 끝내주는 커피 맛에 더불어

코코캐슈 등 맛난 견과류를 스팀잇 활동을 통한 혜택으로 누릴 날이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모두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



500팔로워 기념 스팀달러 증정 이벤트 중입니다~!
https://steemit.com/kr/@showroo/5-yeah-500-sbd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앙 감사합니다 ㅎㅎ

스티밋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멋지십니다! 응원합니다!

소소한 공헌입니다 ㅎㅎ 여행은 즐거우신지 궁금합니다~!

또 다른 능력자들이 들어온다..... 살아남아야 한다....

고추첨치님에겐 고품격 B급감성이 있으니 괜찮습니다

A급들이 몰려오면 B급은 살아남지 못하죠....

아이고 윗길을 걸으시는 분께서 겸손 그레잇이십니다ㅠ

전 유명인 친구에게 카톡 했다가 친구 삭제 됐는지 목록에서 사라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살룬님 같은 분들도 그런 일을 겪으시네요 ㅋㅋㅋ 블록체인 기반 SNS... 요즘 분위기상 뭔가 다단계 스멜이 날수도 있나봅니다

본격 A급 러쉬인가....
심해로 가야겠군요 ㅜㅜ

에이 ㅋㅋ 파이가 커지는거라 모두가 행복해지는겁니다ㅠㅡㅠ

전 꾸준함으로 !!(적금붓듯이?)

헙 워니님도 저 하늘 높이에 있는데..
워니님 수준의 A급의 대거 유입이 기다리고 있는걸까요? 덜덜...
살아남아야 한다....222222

쇼루님 열심히 하시네요. 오늘 제가 하는 이벤트 놀러 오시겠어요?ㅎ

어라 ㅋㅋ 타타님이랑 마음이 통했나봅니다 ㅋㅋ

좋은방향으로 생각해서 들어오신다는것이 좋군요 ㅎㅎ
모두 다 잘되는 스팀잇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네 윈윈!! 더 가치있고, 생동감 넘치는 곳이 되길 바랍니다

크후 대단하신분이 또 오시나봅니다 ㅠㅠ

여기는 능력자, 달필가, 전문가, 소통왕 등등 멋지신 분들만 계시기에 저도 좀 끕을 맞춰 섭외해봤습니다 ㅋㅋㅋ

와 쇼루님 이런분이셨네요

이런 분이 어떤 분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쇼루님옆에 앉았던 사람입니다 ㅋㅋ

기억하고 이씀다 ㅋㅋ 쇼루님 이런분이셨네요 하시길래 이런분은 어떤 분인가 해서 여쭈었슴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274.98
ETH 2600.7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