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괴마우스를 아시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천둥 번개가 치더니 눈이 옵니다.

늦게 귀가하는 제 여동생이 걱정되어
마중을 나갔죠!(사실 반강제로 소환됨...)

KakaoTalk_20180223_010408069.jpg

동생을 만나고 돌아오던 중!
눈에 찍힌 발자국을 보던 우리는
급 남매의 그림교실을 엽니다.

KakaoTalk_20180223_010409483.jpg

먼저 각자의 러버에게 하트를 보냅니다...
(자식새끼 키워봐야 소용없...)

image.png

좀 더 큰 하뜌..
저기 스팀잇 안하는 제 동생이 보이네요.
여러분과 저만의 비밀입니다.

image.png

스마일~!

땅바닥에 작품을 만들어가던 동생은
내일 아침에 아이들이 보고 웃으면 좋겠다며
미키마우스를 그리겠다고 합니다.

그런 이유로 탄생하게된 이 아이...

image.png

약간 섬뜩한 느낌이 드는건 제 기분탓인가요..

왠지 포돌이가 잡았다 요놈! 할 것 같은 느낌..

image.png

침대에 누워있다가 꾸물렁대며 나간 길이었는데,
의외의 재미를 찾은 새벽이었습니다.

새벽반 여러분도 도화지가 더럽혀지기 전에
잠시 나가보는건 어떨까요?


마지막으로, 스팀 가즈아!

Sort:  

와!!! 저도 오빠가 있긴한데.. 데리러 오거나 그런적 없었는데 ㅡ,,ㅡ 좋은오빠 이세요 !!!!
미키마우스 귀엽습니다. 캬캬

반강제였음을 다시 말씀드립니다.. ㅋㅋㅋ
저는 좀 무섭게 봤는데 귀엽다고 하시니 제 동생이 좋아하겠네요~! ㅋㅋ

여동생 데릴러 나가는 다정한 오빠라닝! 풀보팅으로 칭찬드립니다!!!ㅋㅋ

여동생이 그것이 알고 싶다 애청자입니다...
안전매우감증이랄까요...
덕에 풀보팅을 받게 되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퇴준생님!

그치만 파워가 너무 미약하여...ㅋㅋㅋ
저도 그알 매니아입니당ㅎㅎ 동생분 안목 있으시다고 전해주세요ㅋㅋ

오 그렇군요 ㅋㅋ 제 동생은 점심 먹으면서 다시보기로도 보던데ㅋㅋ
안목있다고 전해주겠습니다 ㅎㅎ

발자국으로 잘 그리셨네요!^^ 사이가 참 좋아보여요. 각자의 러버에게 하트라니.. 받는 분들은 부럽네요! 저도 그런 사람이 생기길 바라며 :)~

위니님 좋은 사람 만나즈아!!

오와 그림실력이 대단하신데요! 그리고 부러워요 그런오빠가 세상에 존재 하다니 ㅎㅎㅎㅎ

오 마중나간 덕에 제 이미지가 좋아졌군요 ㅋㅋ 감사합니다 !

누가 눈에다가 '에이다 가즈아' 써놓은 것이 기억나네요 ㅋㅋㅋㅋㅋ

요즘도 눈이 있나요...? 서울은 눈 구경한 지 오래된 것 같네요 ㅋㅋㅋㅋ

엇 저는 인천사는데, 인천엔 눈이 왔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 미키마우스 잘 그렸다고 생각했는데 포돌이가. ㅋㅋㅋ

ㅋㅋㅋ 묘하게 오버랩이 되죠?ㅋㅋ

저도 ㅜㅜ 님같은 오빠있음 좋겠어요

이번 일이 너무 미화되었네요...ㅋㅋ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반강제적인 소환이었습니다 ㅋㅋ

참 훈훈합니다
눈위에 예쁘게도 그리셨네요
미소가 번집니다^^

미소가 번졌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나름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기분이 들더군요!

이심전심 이거든요
동심이 전해진 거랍니다^^

좋은오빠의 모습이네요!^^
그와중에 발자국 작품실력 인정! ㅎㅎㅎ

오 인정받다니 기분이 좋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동생분 미술에 재능있으신데요? 너무 스윗한 오빠네요 ㅠㅠㅋ 우리 오빠 ㅅㄱ ㄱ 는 뭐하고사는지 연락조차 안되고...

헬캣님... 가족분들과 싸우시는게 혹시 취미인가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