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코-휘 한사발 하고플 때~!

in #kr7 years ago

오늘은 교회를 다녀와서 덩치 큰 남정네 셋과 함께

부평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고 있는 엠바웃(am.bout) 카페를 다녀왔어요.

ㄱ2.jpg
(안녕, 난 엠바웃!)

ㄱ3.jpg
ㄱ4.jpg

실내는 직사각형의 구조로, 10테이블 정도 마련이 되어있었습니다.

두 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러프하면서도 북유럽풍의 느낌이

담겨져 있다고 느껴졌습니다. 인스타 업로드 각인 느낌?..

ㄱ6.jpg

우리가 시킨 코-휘! 플랫화이트, 아인슈페너, 카페라떼.

ㄱ8.jpg

위에서 한컷.

직접 로스팅을 하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커피 맛이 신선(?)합니다(커알못의 표현법).

특히 저는 아인슈페너(비엔나)를 참 좋아하는데,

여기 아인슈페너는 특히 맛있음. 위에 크림이 굉장히 달달하면서도

혀를 선명하게 햝고 지나갈 때, 저도 모를 탄성이 나옵니다.

ㄱ7.jpg

이건 전에 왔을 때 먹은 케잌과 커피들인데, 아기자기하고 이뿌쥬?

직원분들이 다 여자분들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여자여자하고

플레이팅도 섬세하니 예쁩니다.

나른한 주말에 친구들이랑 가서 수다떨기 딱 좋다 요말씀.

상호: 엠바웃(am.bout)
주소: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534-28
전번: 010-2944-6836


ㄱ1.jpg
(이케아에서 산 반사경을 통해 찍은 셀카: 게시물 보기)

그럼 얼마 안남은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땡-켜!

Sort:  

ㅋㅋ정말 인스타업로드각이네요!

요즘은 스팀잇 각이다 라는 생각이 먼저 듭니다 이 정도면 중독인가요?

저도 그래요..ㅎㅎ

커피색이 영롱하네요~ 커피많이 좋아합니다 ㅋ
그나저나 @ showroo 님 잘생기셨네요^^

뭔가 사르르 한것이 영롱하죠?
헤헤 감사합니다

You got a 0.30%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showroo.
Send at least 1.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플레이팅이 너무 예뻐요. 친구들 아님 혼자라도 가서 커피마시면 힐링이 될것같은 기분 !! 잘 보고 갑니다:)

힐링이 되셨다니 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534-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오 저도 부평에 있는데 내부가 너무 이뻐서 가보고싶네요~~ㅎㅎㅎㅎ

오 이웃사촌이시구나 ㅋㅋ 꼭 가보세용

네네 ㅎㅎㅎㅎ기대중입니댱

한번 가보고 싶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543.69
ETH 3327.3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