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행시 이벤트 (웃기면 3 SBD)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쇼루입니다.

image.png

요새 웃을 일들이 별로 없어보입니다.

코인에 치이고, 상사에 치이고, 심지어 날씨에 치입니다.

image.png

해서! 이렇게 기발하고 웃긴 삼행시 만들어주신 분께!

3 스팀달러 드리려고 합니다.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제시어를 보고, 그에 맞게 삼행시를 지어서 댓글로 남긴다.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택하여 3스팀달러를 드리겠습니다 ㅋㅋ


제시어: 가즈아, 빨간맛, 리또속, 네이버, 아이유, 운동장, 신라면, 돈까스

이 중 하나를 골라 주세요~!

기한: 1월 25일 23시 30분


그럼, 당신의 센스를 기대하며 Cheers!
image.png


※500팔로워 기념 스팀달러 증정 이벤트 중입니다~!
https://steemit.com/kr/@showroo/5-yeah-500-sbd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돈 까스 먹으러 가자는 어머니말에 현혹되어 따라간 나는

까 무러치게 놀랄만한 일을 겪었다

스 으읍... 나의 정중앙이 쓰려온다...

돈인줄 알았는데
까보니까
스캠

찬양합니다.헉.,...이렇게 센스있는 분이 명성도가 25?
어서 글 쓰세요. 스팀잇은 열려있어요.

헉 감사합니다 ㅋㅋㅋ 노력하도록 할게여!

리:리플은
또:또 떨어져도
속:속아넘어간다~ㅎㅎ

이거 저임...

Loading...

아 : 아이고~ 내눈에 띈순간
이 : 이 스팀달러는 제껍니다
유 :
유캔시미스탑미

돈 방석에 오르는 방법
까 이지만 않으면
스 팀은 계속 된다~

아 아이 러브
이 이더리움
유 유 투?

가즈아~ (어딘지 난 몰라요 ㅋㅋ)
즈으질~
아아잉~

죄송함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니님의 세계 참 멋져요!!!

앗 감사합니다. ㅋㅋㅋ 어제 밤에 이거 써놓고 후회했다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회는 이미 넘나 늦은것 ^^;;;


빨 : 리빨리 캐라우!
간 : 나 쉐끼.. 게으름 부리면 바로 죽는기야
맛 : 탱이 간 그래픽카드는 모두 폐기처분이니 부지런히 캐라우!!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35
ETH 3436.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