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writing] 어둠... 밤... 평안함..수고하신 모든 분들과 함께 합니다.

in #kr7 years ago

모처럼 실험실에서 밤을 보내보려 합니다.^^

집사람은 무리하지 말고 잠이라도 집에서 편히 자라고 하니 이렇게 고마울 수가 없네요..

밤공기도 참 좋고 덥지도 춥지도 않은 날씨라 더욱 좋습니다.

제가 있는 자리는 큰 창문이 바로 옆에 있어 어둠속에 비치는 밤거리의 풍경이 잘 보인답니다.

많은 분들이 부러워 하실테죠? ㅎㅎㅎ

실험실에서 나는 약품 냄새와 창문을 넘어오는 밤공기의 냄새가 잘 어우러지고 있답니다.

클로토의 베틀처럼 우리의 운명은 이미 다 결정 되어져 짜여진 천과 같다는 생각도 들고 그 운명 속에 내 욕심을 채우려 버둥거리지만 운명이 허락하지 않는한 그 욕심은 채워지지 않을테죠..

하지만 그 욕심이 나만을 위한것이 아니고 모두를 위한 것이라면 운명이 허락하지 않아 이루어지지 않을지라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낮동안 바쁘게 지내왔던 시간

에너지를 소모하며 증가했던 무질서함

이 모든 것을 덮어주고 다시 안정화 시켜주는 밤....

검은 색은 모든 색을 다 흡수하니 평안함을 주네요..

오늘은 이 밤을 모처럼 신나게 즐겨 봐야겠습니다.

새롭게 시작 될 행복한 내일을 주시리라 믿으며 이런 날들을 꾀 오래도록 내게 허락해 주시리라 믿으며 모두들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집사람의 호출로 끌려 들어갈지 모르지만 그떄까진 내세상 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빛나는 가을 주말 잘 보내세요

실험실에서 밤샘 하시는 건가요
고생하시는데 좋은 결과를 얻으면 좋겠네요 ㅎㅎ

어제는 집사람의 걱정으로 호출당해 집에서 잦답니다.
오늘 밤을 새야겠네요.^^

연구실을 쓰는 사람으로서 밤거리 풍겨이 보이는 곳!
정말정말 부럽습니다.... !!

그러게요. 손레오님 말씀처럼 검은색은 사실 모든 색을 다 흡수했을때
나타나는 색이지요. 아무색이 없는 것 같지만, 사실은 다 포함하는 색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밤이 편안한 때가 많네요.

너무 부러워 하진 마세요.^^

오늘도 멎진 밤이 기다릴겁니다 기대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