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game 사태에 대하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기에 오늘 논란에 대해 사과도 드릴 겸 아직 궁금한 부분들이있으신 분들이 계신 것 같아 댓글을 남깁니다. 아까 제 포스팅에 @jellypark 님께서 당사자인 제 말을 들어보고 싶다고 하시기도 했고요. 그래서 필요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제 포스팅 댓글에 남겨주시면 만족하실 때까지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논란에 대해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저에 대한 실망감과 배신감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하지만 제가 여러분들에게 남기는 댓글 하나하나가 다 제 진심이라는 것은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아무리 여러분들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노력한다고 해도 있었던 일이 없었던 일이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은 저도 압니다. 하지만 이렇게라도 여러분들의 저에 대한 분노를 조금이나마 덜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항상 여러분들의 댓글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러니 하시고 싶은 말씀이 있으시다면 욕을 하셔도 좋으니 하시고 정말 조금이나마 푸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Sort:  

글은 잘 보았습니다!
@shong2 님이 죄송할건 없다고봅니다!
단지 의문이 의문을 낳았고, 그냥 찜찜하고 답답했을 뿐이에요.
'회사'의 해명은 팩트에 기반한 해명이아닌 그저 믿어달라는 감정에 호소하는 느낌을 받아 더욱이요.

제가 좀 불쾌했던것은
전 창작자들의 창작물이 좋아서 보팅을 한 것인데 그게 고스란히 타인에게, 전달되고있었다는 것이죠.
지금까지 제가 확인할 수 있는 팩트는 저것이었으니까요.

아무쪼록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논란의 중심부에서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제가 스팀잇에 대해 잘 알지 못해서 생긴 오해인데 당연히 제가 사과를 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부족했으니까요. 하지만 보팅을 해주신 것은 저희가 고스라니 받고 있습니다. 물론 제가 직접 찾는 것이 아니라 전달을 받는 것이기는 하지만요. 그렇지만 보팅해주신 금액을 잘 받고 있고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니 보팅하는 돈을 저희가 받지 못한다는 오해는 푸셨으면 좋겠습니다~

넵. 다른 의문점들은 회사라는 계정과 이야기해봐야할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8.93
ETH 276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