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생각] 텍스트와 친해지고 싶다

in #kr6 years ago

자기소개서는 정말 어려운 부분 중 하나였습니다. 예전에는 탄생부터 학창시절, 가족관계 등 줄줄이 엄청나게 써내려가는것이 정석이었는데 요새는 약간 창의적인 느낌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지금의 형태가 훨씬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자기소개서를 첨삭하고 지우는 모습을 보며 저게 뭐지 싶었습니다... 여하튼 흠흠 저는 주절주절 생각을 적게 되면 참 가벼운 글이되곤 하던데 이렇게 진지하고 좋은 글을 보게되어 기쁩니다 ! 다음 생각도 보러올게요 :D

Sort:  

음.. 자기소개서가 완전히 바뀐게 아니라 shinkong님께서 말씀하신 성장과정, 가족관계에 플러스 알파로 여러가지 쓰는거더라구요ㅎㅎ 그런게 필요한가봐요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좀 읽기 쉽고 가볍게 글을 쓰고싶은데 그게 잘 안되는거같아요ㅎㅎ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50.09
ETH 3474.8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