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첫걸음! 미쓰노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첫걸음! 미쓰노입니다~

스팀잇이 요즘 핫하다는 소식에 이렇게 첫걸음을 떼게 되었어요.

신화팬인 미쓰노의 아이디는 신화♥
이렇게 스팀잇에서 선점할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아직은 뭐가 뭔지 하나씩 배워가는 중이지만 다양한 소식으로 소통해요~

@shinhwa
IMG_4646.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I'm really hoping to have beneficial time hereafter^^

환영합니다. ㅎ
앞으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익숙하지가 않은 인터페이스라 이것저것 눌러보기가 겁나요ㅠ 열심히 찾아서 배워볼게요~

답방왔습니다.^^
제 아이에 대해 장문의 글까지 남겨주시고 너무 감사해요.
저도 막 시작한 초보에요.
함께 잘 했으면하고 이웃 신청드립니다.
소통하는 이웃으로 지내요.^^

고치는데까지 과정이 너무 힘들었고 잘 안되는것도 이해하기에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아이가 꼭 예쁜손으로 돌아올 수 있길 바랍니다!

뉴비끼리 잘 해보아용!!!
보팅드려요 ㅎㅎ

익숙하지 않은 말들이 많아서 막 눌러보기가 무서워요~ 얼른 익혀서 자연스럽게 묻어나볼게요ㅎ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신입뉴비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해요~ !

반갑습니다~^^ 포스팅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포스팅보러 놀러갈게요^^

저도 초보입니다. 반갑습니다. 잘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 자주자주 소통나눠용

단아하시네요! 저도 초보에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kr-join 이나 introduceyourself 태그 추가해도 첫 인사글에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저도 프로필 사진넣는방법을 다시 검색해봐야겠어요~!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