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에 대하여 너무 궁금합니다.

in #kr7 years ago

많은 분들이 받은 스팀달러를 비트코인으로 변경할 텐데요.

전 이 화폐가 정말 이해가 잘 안되네요

하루 거래량도 정말 적구요

스팀과 같은 스팀파워가 되는 것도 아니죠

그럼에도 매일 매수세가 있는 것이 신기한데요

유동성을 위해 스팀재단에서 봇을 이용해서 매수해주는 건가요

스팀화폐 메카니즘에서도 왜 스팀달러라는 것을 굳이 도입했을까 의아합니다.

Sort:  

조금 지난 포스팅이기는 하나 스팀달러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스팀, 스팀파워, 스팀달러의 관계를 이해하시면 궁금해하시는 많은 질문이 자연스레 해결 되리라 생각듭니다. ^^ 궁금한 것이 많을 수록 이해가 빨라지고, 그럴 수록 스팀잇의 매력에 푹 빠지실 껍니다. ^^;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되었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우린 이런것도 있다.. 라는 하나의 기능적 제시 아닐까요

감사합니다

이체수수료가 0이고 발행량은 제한되어 있으며 스팀커뮤니티가 1달러의 최소 가치를 보장해주는 완벽한 암호화폐가 스팀달러 입니다.

이거 같네요. 암호화폐는 오르락 내리락 지멋대로니까 안정성을 제시하는 거죠

스팀커뮤니티가 최소가치를 보장해준다 라는 leesunmoo님의 말이 맞는것 같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