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레고(LEGO)가 처음부터 플라스틱은 아니었다?

in #kr6 years ago

항상 레고 정보 재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기본 브릭의 특허권 소멸로 더욱 많은 중국 레고들이 나오고 있나보군요 ㅋㅋ

Sort:  

특허는 등록된 지 55년이 지나면 소멸이 된다고 합니다. 그런 영향도 있긴 하겠지만 특허를 우회하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으니까요. 특허가 소멸되기 이전에도 레고와 호환된다며 시장에 나온 브릭은 많습니다.

아하ㅋㅋㅋㅋㅋ 맞아요 가깝게 옥스포드 블럭도 호환되니깐요
사실 저는 아직 마니아 단계까지는 아니라서 레고와 옥스포드 등을 섞에서 호환되는 것으로 조금씩 사고있습니다 ㅋㅋㅋㅋ.....

옥스포드도 품질이 많이 좋아졌다고 들었습니다.

두 회사 제품을 다 구매하시되 섞이지만 않도록 잘 보관하시면 큰 문제(?)는 없을 겁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