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스터를 키워봅시다(feat. 이벤트 예고)

in #kr6 years ago

햄스터를 키워봅시다
무언가 동물을 한 번 키워보고 싶은데
관리하기에 귀찮고 관리비도 부담스러워서 망설일때
그럴때 가장 적합한게 바로 햄스터입니다

(설치류를 싫어하신다면 어쩔 수 없지만ㅋㅋㅋㅋㅋㅋ)

cute-3160464_640.jpg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지 않고
외로움을 타지 않아 특별히 관리할 내용도 없으며
비용도 다른 동물에 비해 저렴한 것은 물론입니다


관리가 편합니다

햄스터는 다른 동물과는 다르게 외로움을 타지 않습니다
꼭 가족을 만들어 줄 필요없이 한 마리만 키워도 되고
혼자 있다고 해서 스트레스를 받지도 않습니다

11111111111111111111.png

222222222.png

종에 따라 다르지만 골든햄스터는 소변을 가립니다
(대변은 아니지만 ㅎㅎ...)
자다가도 화장실에서 일 보고 다시 자러가는 수준입니다

화장실을 만들어주면(고양이 화장실 모래와 비슷한 모래를 사용합니다)
알아서 이용하고 한 번씩 청소해주면 냄새도 거의 나지 않습니다

집 청소 역시 톱밥만 갈아주면 끝입니다


관리비?가 저렴합니다

작은 덩치만큼 분양부터 상당히 저렴한데
대형마트 기준 정글리안/펄은 5,000원 이내,
골든은 10,000원 이내면 데려올 수 있습니다

개인 무료 분양도 쉽게 찾을 수 있고
반려동물 쇼핑몰의 경우, 일정 금액 이상의
햄스터 용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분양해줍니다

33333333.png

리빙박스로 집을 만들 수 있고
기본 필수품인 물통, 톱밥, 화장실모래, 먹이, 챗바퀴 정도는
30,000원 정도면 적당한 수준의 장비를 갖출 수 있습니다
소모품의 경우 한 번 구매하면
최소 6개월은 사용할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또한 별다른 접종도 필요없습니다


이렇게 제가 홍보성의 글을 쓰는 이유는

이벤트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장점만 나열해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akaoTalk_20180425_212425463.jpg

여튼, 집에 남는 햄스터 용품이 몇 개 있는데
챗바퀴, 물통, 은신처 등은 물론이며
먹이, 톱밥 등 소모성 용품도 생각보다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이걸로 이벤트를 열어
이번 기회에 한 번 햄스터를 키워보실 분을 찾아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동물을 한 마리 키우는 취지이기 때문에
참여 하시는 분도 신중하게 생각하십사
예고글부터 적게 되었습니다

KakaoTalk_20180425_212524499.jpg

이벤트는 이번주 금~일 사이에 시작할 생각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댓글로 표현해주신다면
이벤트 포스팅에 멘션 하겠습니다

Sort:  

와~ 햄스터 시작하시 분들은 좋겠네요~^^

이번기회에 한 번 어떠신가요 ㅋㅋㅋ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햄스터 역시 귀엽네요 ㅎㅎ
키워보고 싶긴한데 아이들이 해꼬지 할까봐 ㅠ

ㅋㅋㅋㅋ아무래도 아이들 역시 호기심이 많으니까 그럴수 있죠 아쉽구만요

네 아쉬워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아공 ㅎㅎㅎ 너무 귀여운 햄스터!!ㅎㅎㅎ
햄스터 관리해주는 것도 손이 별로 가지 않는다는 점도 새롭게 알았네요 ^-^
이벤트에 꼭 '책임감 있고, 생각있으신 분'이 지원하시고 당첨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너무 귀여운 햄토리 사진들 보게 해주셔서
감사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보팅 감사드립니다 ㅎㅎㅎㅎ
이벤트 고민해서 포스팅 제대로 올릴게요!

와우 새로운 패밀리를 맞이하셨군요!
어릴적에 아무것도 몰랐을때 막 키웠던게 아직도 마음이 아파요..ㅠ.ㅜ
마지막까지 함께한 적이 없거든요..

암수한쌍 키우면 새끼도 많이 낳는편이라 관리하기가 쉽지 않고
분양을 아무에게나 주었다가 버림당하기 쉽상이고
아픈 추억들이 남았습니다...

이렇게 특징부터 향후 어떻게 키울지 쭈욱~ 공부하고
마음이 우뚝 섰을때 결정하는게 참 올바르다 생각해요.
오래오래 함께하는 모습 보길 바랍니다. :)

추신-저는 길냥이 두마리와 함께한지 8년차입니다 ㅎㅎ

앗ㅋㅋㅋ맞아요 공감합니다 저도 지금 햄스터를 어릴때 제대로 못키웠건 생각이 나서 데려오게됐어요 ㅎㅎㅎㅎ 길냥이가 벌써 있으시니 키우시는건 무리가 있겠네요 여튼 응원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 이벤트를 위한 포스팅이라니!!
근데 햄스터는 냄새가 많이 나지 않나요 ?

냄새가 안난다고하면 거짓말이겠죠?
우선 냄새는 오줌에서만 납니다 다른 심한 냄새는 딱히 없어요
그래서 주기적으로 집과 화장실을 청소해주면 의외로 냄새 문제는 괜찮습니다 ㅎ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83.55
ETH 3066.6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