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자보상... 얼마나 알고있니...?(feat : 플랑크톤들이여! 힘을내라!!)

in #kr6 years ago

하핫 저도 뉴비인지라 가끔 지갑을 눌러보긴 하는데 도통 뭔 소린지 모르겠더라고요. 근데 @mnsun님의 글을 보니 이해가 되네요~ 스팀잇 안에서는 모오~두가 공생의 관계. ㅎㅎ 그래서 참 매력적이라고 느꼈었는데 요즘은 하향이라 그런지 스티미언님들이 침울모드인것 같더라고요. 저는 그냥 꾸준히 하나씩 배워가며 활동하려 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팔로우 꾸욱 누르고 갑니다:)

Sort:  

도움되셨다니 기쁘네요^^ 역쉬 뉴비 맘은 뉴비가...?
저는 오히려 분위기가 다운되서 약간 다행이라는 생각을... ㅋㅋㅋ 많이들 몰려오셨을때는 최신글이 너무 많아서 살펴보기가 쉽지않더라구요ㅎㅎ
꾸준히 다져놓으면 어느 시점이 됐을때 단 꿀을 빨수있으리라 생각하며...ㅎㅎ (지금 와서 파워블로거가 되는건 늦었지만 거기 들이는 노력의 3분의1? 어쩌면 10분의 1정도 만으로도 즐기면서 수익창출이 가능하니... 스팀잇은 사랑입니당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40.92
ETH 3354.2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