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O's GTA5 story] 일상생활 #64 잘 모르겠는 자동차리뷰

in #kr6 years ago

아 도선생님 팔에 문신이 쌍당하신 분이었군요!ㅋㅋ 고양이 탈 없이 겜 하는 날도 있나요? 근데 저 차들 실제 우리 삶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차는 아니죠? 저 차 엄청 멋있네요... 웅장함🤣

Sort:  

비슷하게 생긴 차들을 구매할 수 있겠죠? 몇억씩 하는 차들이요ㅋㅋ 실제 차들을 모티브로 따온 거라서요ㅋㅋ

탈이 가끔 벗겨져요^^

실제 우리가 볼 수 있는 차들은 아니군요. 만약 그렇담 게임에서 이것저것 골라탈 수 있으니 그것만으로도 엄청 희열이 느껴지겠단 생각을 했었어요~

맞아요, 그럼 더 현실적이죠.그래서 유저들이 그런 패치를 써서 싱글플레이에서 실제 차로 구현하는데, 온라인으로 넘어오면 아이디가 정지될수 있다고 하여 저는 안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0992.50
ETH 3860.06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