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64 잘 모르겠는 자동차리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크기변환_IMG_9482.PNG

일상생활 #64 잘 모르겠는 자동차리뷰입니다.

제목은 저리 썼는데, 사실 오늘 포스팅은 주제가 없습니다.

왜냐면 제가 내일 큰 행사를 주관하는데 행사준비하다가 이리 되었습니다 하핳

일요일부터 다시 양질(과연)의 포스팅으로 찾아오는걸로....

크기변환_1.png

안녕하세요 고양이탈을 주로 쓰고 다니는 도선생입니다.

크기변환_2.png

보여드릴 이 차는 오셀럿이라는 브랜드의 XA-21이라 칭하는 숩퍼카입니다.

오셀럿이라는 브랜드는 게임속에서 재규어를 계승한 브랜드입니다.

무려 $2,375,000에 달하는 숩퍼카 입니다.

제가 이 차를 애정하는 이유는, 멋드러진 가변스포일러와, 배기음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크기변환_3.png

헤드라이트가 한발이지만 강렬한 HID헤드라이트와 바닥을 은은하게 비추어지는 주황빛의 네온은 "저 차는 건들면 안되겠다." 하는 웅장함을 만들어냅니다.

크기변환_4.png

옆태의 모양도 그야말로 에어로다이나믹스러우며 후미등의 포스도 남다릅니다.

크기변환_5.png

가운데에는 두개의 콧구멍 아니 듀얼 배기 머플러를 채용하였습니다.

크기변환_6.png

이놈은 4륜구동을 채용하여 초반 출발이 매우 안정적인데다가 엔진의 소리까지 우렁차 타는이의 심장을 녹여버립니다.

크기변환_7.png

일정 속도 이상으로 치고 올라가면 가변스포일러가 발동, 꽁무니에서 슬그머니 올라오며 엑셀에 발을 떼는 순간 머플러에선 강렬한 화염을 쏟아냅니다.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관전포인트

  1. 엑셀을 떼고나서 들리는 화려한 배기음 (팝콘 파다닥 feat. AMG)
  2. 도선생의 능수능란한 운전솜 thㅣ
  3. 해변에 도착하였을때 굉장히 귀를 아프게 하는 미친 경적소리 (귀 조심)

크기변환_8.png

오늘의 정착지는요 가면 가게에요.

크기변환_9.png

이런 탈도 한번 써볼까 하다가 가격 보고 흠칫

크기변환_10.png

입을 벌리고 있는 것이 늘 웃고 있는 듯한 모양입니다.

크기변환_11.png

결국 색깔만 다른 New 고양이로 구매;;;; $21,000.

이렇게 마무리된 잘 모르겠는 자동차? 고양이탈 리뷰? 를 마칩니다.
저는 내일 출근하여 토요일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GTA5 (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Sort:  

캬 멋집니다 역시 가면은 적절히 쓰면 좋네요

가면을 하도 써서 이제 가면 벗은 모습이 적응이 안됩니다.

그러고 보니 그러네요 저도 얼굴고치고싶네요 다른스타일로 비싸지않나요?

제가 얼만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시설부터 하나사고 시작해야겟네요

이제 @kibaek님도 CEO

오잉 ㅋㅋㅋ 고양이 ㅋㅋㅋ 무늬만 생겼네요. ㅋㅋ 자동차가 차선을 비틀비틀 넘어가는건 저것이 게임 내에 최선인거겠죠? ㅎㅎ
행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저정도면 젠틀한 드라이빙이지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지원에 감사합니다^^

동영상을 보니
너무나도 조작이 부드러워서(?)
어디로 튀지 모르겠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ㅋㅋ

잘 보고 갑니다.

그래도 좋은차는 덜 튀어다닙니다ㅋㅋ 애매한 가격의 차들이 통통 튑니다.

방탄구르마 튀는게 좀 심하더라구요 둥그레서

방탄구르마는 방탄만 좋습니다 ㅋㅋ

아 도선생님 팔에 문신이 쌍당하신 분이었군요!ㅋㅋ 고양이 탈 없이 겜 하는 날도 있나요? 근데 저 차들 실제 우리 삶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차는 아니죠? 저 차 엄청 멋있네요... 웅장함🤣

비슷하게 생긴 차들을 구매할 수 있겠죠? 몇억씩 하는 차들이요ㅋㅋ 실제 차들을 모티브로 따온 거라서요ㅋㅋ

탈이 가끔 벗겨져요^^

실제 우리가 볼 수 있는 차들은 아니군요. 만약 그렇담 게임에서 이것저것 골라탈 수 있으니 그것만으로도 엄청 희열이 느껴지겠단 생각을 했었어요~

맞아요, 그럼 더 현실적이죠.그래서 유저들이 그런 패치를 써서 싱글플레이에서 실제 차로 구현하는데, 온라인으로 넘어오면 아이디가 정지될수 있다고 하여 저는 안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