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금은 고인이 되신 담임선생님의 15년 전 편지

in #kr6 years ago (edited)

이렇게 멋진 선생님을 만나는것도 정말 행운이라 생각합니다. 사춘기 학창시절 어떤 어른을 만나느냐에 따라 생각도 인성도 많이 달라지지 않나 싶어요. 이런 기억에 남는 은사님이 있다는것도 참 행복이네요. 이 글을 읽으며 저도 문득 어릴적 선생님 한분이 떠올라 갑자기 맘이 몽실몽실 기쁨 과 아련함이 동시에 듭니다.

Sort:  

직업이 교사인 분들은 많았지만 스승이라 부를수 있는 선생님은 많지 않았던것 같아요. 그래도 이렇게 스승의날에 생각나는 분이있어서 참 좋네요

스승의날에 생각나시는분이 계셔서 부럽네요..
전.. 생각을 하니.. 엉덩이가 아프네요..

저도 대부분이 등짝 스매싱... ㅋㅋ 기억으로 가득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25.86
ETH 3333.1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