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차 한잔 합니댜] <해피니스산차> 저만의 아지트를 공개합니다!

in #kr7 years ago

오후의 과일...... 소문이 자자한 그곳..... 저도 인스타로 눈팅 엄청 했는데 가보진못했어요ㅋㅋㅋㅋㅋ 가보고싶은 카페는 많은데 샤로수길 요즘 인기가 어마어마하더군요...ㅎㄷㄷ

Sort:  

진짜 바글바글하더라고요 ...
평일 오전 시간에나 가봐야하나 했어요
그것도 대학생들 개강할 시기 되면 쫑날 시간이겠지만요 ㅋㅋ
샤로수길 장난 아니죠.......... 바뀌기 시작할 때 아 여기에 가게하나 내고 싶다 했는데 진짜 분위기가 확 달라졌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