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차 한잔 합니댜] <해피니스산차> 저만의 아지트를 공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캬!! shimss님과 제 행동 반경이 겹쳐서 좋군요 ㅎㅎ
조용한 카페 찾기가 참 어려웠는데 여기 좋아보이네요
오후의 과일인가? 거기도 가보셨나요?
사람이 많아서 먹어보지 못하고 나왔어요 ㅠㅠㅋㅋ

Sort:  

오후의 과일...... 소문이 자자한 그곳..... 저도 인스타로 눈팅 엄청 했는데 가보진못했어요ㅋㅋㅋㅋㅋ 가보고싶은 카페는 많은데 샤로수길 요즘 인기가 어마어마하더군요...ㅎㄷㄷ

진짜 바글바글하더라고요 ...
평일 오전 시간에나 가봐야하나 했어요
그것도 대학생들 개강할 시기 되면 쫑날 시간이겠지만요 ㅋㅋ
샤로수길 장난 아니죠.......... 바뀌기 시작할 때 아 여기에 가게하나 내고 싶다 했는데 진짜 분위기가 확 달라졌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32.68
ETH 2638.7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