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ac 님의 대문 만들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노가다꾼 @shimsing 입니다.

오늘은 steemit 에서 [알아두면 아는척하기 좋은 이야기]라는 주제로 글을 쓰고 계시는 @otac 님의 대문입니다.

최근 놀라운 트레이딩 실력으로 어마어마 속도로 돈을 긁어 모으고 계십니다.

그럼 바로 대문이랑 프로필을 공개하겠습니다.




프로필용 그림은 트레이딩에 중점을 맞춰서 생각을 하다가, 단어들의 첫 글자와 마지막 글자를 보니 비트코인의 약어 (BTC) 가 되길래 그 부분에 강조를 주어서 만들어 봤습니다.

대문은 트레이딩 하시는 모습을 상상하면서, @otac 님이 좋아하는 보노보노가 트레이딩을 하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하면서 만들어 봤습니다. 

사실 왼쪽에 여백이 많긴 한데요. 여기에 @otac 님의 꿈인 해운대의 전망이 보이는 창문을 넣을까하다, 너무 이상해 보여서 그냥 없앴습니다. 

그리고 이거 만들고 있는 와중에 @otac 님이 또 자산을 늘렸다는 배아픈 얘기를 들어서 더이상 못 만들겠더라구요.....


아무튼 배아파서 작업은 끝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Hey, just wanted to let you know I gave you an upvote because I appreciate your content! =D See you around

이런 능력자!
제 눈엔 둘 다 능력자!

저도 배 아픕니다..진심...ㅋㅋㅋㅋㅋㅋ

가즈아 오늘부터 이걸로 글씁니닼ㅋㅋㅋㅋ

오..능력자십니다

배 아파섴ㅋㅋㅋㅋ
장이나 좀 나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하하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해야 외국인의 어뷰징을 막을 수 있을 지 고민 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