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간호는 힘들어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와이프가 병원에 입원하게되면서, 퇴근하고 병원에 가게되는 일이 많다보니 글을 쓸 시간이 없었네요.
2주간 수요일마다 휴일이었는데, 휴일은 간호를 해야해서 더더욱 글을 쓸 시간이ㅠ_ㅠ

처음에 병간호를 되게 쉽게 봤었는데, 생각보다 힘들더라구요.
퇴근하고 와서 쉬지도 못하고 바로 병원으로 가다보니 체력적으로 좀 그렇고.....
시간마다 얼음도 갈아줘야하고, 화장실도 데려다줘야하고, 머리도 감겨주고 씻거나 양치도 도와줘야하고ㅋ
그래도 지금은 퇴원하고 와이프가 처갓집에 가있어 평일에는 여유가 좀 생길 것 같습니다.
이 기회에 못한 게임이나 실컷 해야겠습니다ㅋ
플스와 스위치에 쌓인 먼지도 좀 털어주구요 ㅋㅋㅋ

그리고 입원기간에 간호하느라 고생한다고선물과 함께 깜짝 병문안 와주신 @chocolate1st 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ㅋ

20180612_200911.jpg

Sort:  

글 관련 내용 얘기네요.감사합니다

플스와 스위치 오랜만에 키겠네요. :-0
고생많으셨습니다.

아직 고생이 조금 더 남긴했습니다ㅎ

아이고 ㅜㅜ 고생하셨습니다.. 퇴원하셨다고 하니 다행이네요!ㅜ
이번주는 쭉 칼퇴하시길 바랄게용!!

그랬으면 좋겠지만.....오늘은 상무님 모시고 회식 ㅠ_ㅠ

고생하셨네요. 퇴원하셨다니 다행이네요. 그리고..오랫만에.. 자유시간...누리시길.. ㅎ

감사합니다 ㅎ 카카오 배그 살 생각입니다 ㅋㅋㅋㅋ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ㅎ

앞으로는 좋은일만!!! 복 받으실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