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300명 돌파]저도 드디어!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캡처.JPG

안녕하세요, shiho입니다. 저도 팔로워 300명을 넘어섰네요. 제가 할 수 있는 이벤트가 뭐가 있을까 생각을 하다가...

그냥 안 하기로 했습니다. 팔로워 400명 돌파하면 해보도록 할게요. ㅜㅜ

300분이 제 블로그를 팔로우해 주시는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네팔 출장기라는 확실한 아이템을 찾아서 연재를 끝내 가고 있는 상황이고, 막대한 스파도 임대 받았습니다. 아직 시작한 지 두 달이 안 됐지만 벌써 뉴비라고 자처하기 민망한 상태가 됐네요. 모두 여러분 덕분입니다.

이벤트는 하지 않지만 소소하게 Q&A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기자 생활이나 언론사에 관해 궁금하신 점 있으면 뭐든 댓글 부탁드려요. 연재를 하면서 댓글로 질문을 가끔 해 주시는데 이렇게 멍석을 깔고 질문을 받으면 많이 해주시려나 모르겠네요. 재밌는 질문을 선정해서 순위에 따라 댓글보팅 들어가겠습니다.

네팔 이야기가 끝나가는데 또 무슨 연재를 해볼까도 고민이네요. 지금 화보에 쓸 사진 보정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제 글 많이 좋아해주세요!!

Sort:  

드디어 축하드립니다. 네팔 말고 좋은 이야기 많으실 것 같아요!! 기대됩니다.

넵 고맙습니다! 소소하게 하루하루 먹고살 순 있을 것 같은데 네팔 같은 연재를 다시 할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어딜 또 가야 하나...

와!! 저는 오늘 시작해서 10명도 안 되는데 300명이시라니 부럽습니다.
축하드려요.

팔로우했습니다. 뉴비님 환영해요!

아이고 팔로우 씩이나.. ㅠㅠ 없는 살림에 잘 보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 저도 어서 300명돌파하길~ㅠㅠ

고맙습니다. 응원할게요!

300명 축하와 함께 질문 남깁니다. :)

  1. 보통 ms오피스를 쓰나요 한컴을 쓰나요?
  2. 기자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폰트 크기는 몇인가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1. 각 회사별로 기사전송 프로그램을 씁니다. 저희 같은 경우는 news studio 5 라는 프로그램을 쓰는데, 국내 회사 제품입니다. 근데 이게 또 회사별로 주문 금액에 옵션을 맞춰주는 시스템이라, 금액에 따라 특정 기능을 쓸 수 있고, 없고가 갈립니다. 저희 회사 같은 경우, 내 기사에 어느 부분을 데스크가 고쳤는지 따로 표시되지 않아요. 싸구려죠.

요렇게 생겼습니다.
캡처.JPG

  1. 폰트는 12가 디폴트인데 가끔 나이 많은 선배나, 눈 안 좋은 선배들 보면 글씨가 왕창 큽니다.

신기방기!! ㅎㅎ

축하드립니다..^^
200을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달리고 있지만..^^
아직 소통이라는 것이 어렵더라구요..
400 이벤트를 기대해 봅니다

기자분이시면 사진도 많이 찍으실것 같은데 특별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연재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네 고맙습니다. 취재기자는 사실 사진을 거의 찍지 않습니다. 네팔 출장처럼 혼자 움직여야 하는 경우 많이 찍긴 하죠. 말씀하신 특별한 순간을 담는 게 생각보다 굉장히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사진기자가 따로 있는 것 같아요. 오늘 제가 찍은 특별한 순간들을 네팔 이야기에 올릴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고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400 팔로워 이벤트도 기대해보겠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잘부탁 드립니다^^

네 고맙습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축하드립니다. ^^ 응원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종종 찾아뵐게요

안녕하세요! 24살 젊은 아빠 딸바보 @kth6689입니다!
스팀잇이라는 SNS의 유져가 많아짐에도 불구하고 스팀잇에 대한 전문적인 기사가 없는것 같아요 이유가 따로있나요? 가장큰 홍보는 기사화가 아닐까 싶은데 재대로된 기사가없네요!

단순히 제 의견이지만 일단 스팀잇에 관해 전문적으로 아는 기자가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종합지는 말할 것도 없고, 경제지나 IT 전문지 등은 쓸 법도 한데 아직까지 소개 수준에 머무르고 있네요. 차라리 사회부에 토쓰해서 주말자 기획으로 "이런 가상화폐도 있다"고 스팀잇만 비중있게 다루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ㅎㅎㅎ사회부에서힘한번써주셨으면좋겠네요ㅋㅋ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ㅎㅎ
네팔 출장기도 봤었지만....이제야 댓글 남겨봅니다...
400팔로워 이벤트 빨리 하시라고 팔로우 합니다...ㅎㅎ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

레오님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28.77
ETH 3111.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