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아닌 척]모기에게

in #kr7 years ago

DQmZcKCxgqXAqz1tMKZC1KNLgPjpBVDtbZjW1RSngZ5rocR_1680x8400.jpg

제비뽑기 걸린 죄로 추석 전날 당번 서다
쓸쓸한 화장실에 바지 까고 앉았는데

스마트폰 삼매경에 침 꽂은줄 몰랐구나
가려워 긁다 보니 벽에 붙은 모기 하나

범인은 너뿐이다 냅다 때려 잡고 보니
손바닥 위 터진 몸엔 피 한 방울 안 들었네

여기저기 찔러보다 한 방울도 못 빨았나
갑자기 든 미안함에 모기 향한 묵념 일초

기왕에 가려울 것 꼼짝 않고 빨려 줄 걸
한가위 풍요로움 느낀 뒤에 죽게 할 걸

*편안하고 행복한 황금연휴 되셔요.

Sort:  

시호님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___뻘글 창시자---

안녕하세요 shiho님, ㅎㅎ 모기가 있으면 안되는 곳이었네요 ㅋㅋㅋㅋ
행복한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ㅎㅎ 모기에게까지 한가위의 풍요로움을.. ㅋㅋㅋ 이럴 줄 알았으면 송편도 먹고, 전도 먹은 뒤 피를 빨려서 한가위 음식이나 맛보게할걸... ㅎㅎㅎ

ㅋㅋㅋ 김삿갓이 도망 가겠습니다~^^

ㅋㅋㅋ 가끔씩 기자직 내려 놓으시고 쓰시는 이런글 무지 좋네요~~ 앞으로도 종종 기대하겠습니다~^^

얄리얄리얄라셩 얄라리얄라

ㅋㅋ

요즘 모기 기운 목 펴는데 제대로 걸렸군요.
남은 추석 여유롭기를 응원합니다~^^

시호님 즐겁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기를 바랄게요!ㅎㅎ

뻘글.. ..잼나게 😄읽었습니다.
팔보하고 가게슴댱.

어제 와이프에게 했던 농담이 생각나네요. 모기가 너무 들끓어서
"모기들이 단체로 차례 지내러 온거 같다고 ... "
ㅎㅎㅎ 다 잡고 묵념이라도 할걸 그랬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