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에 물건 놓고 내렸을 때 꿀팁(feat. 가짜 택시 구별법)

in #kr6 years ago (edited)


요 꿀팁은 스티밋 시작한 지 얼마 안되었을 때 한 3개월 전즘인가? 올렸던 콘텐츠인데, 진짜 제가 생각해도 너무 유용한 꿀팁이라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게 재업해요 ㅎㅎ


영상에 정보가 너무 많은데 훅 지나가서 꼼꼼히 보기 어려우시죠?
그래서 꼼꼼히 보시라고 하나하나 캡쳐떠서 보여드릴게요^^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생색 다 냄 ㅋㅋ)

-'카드' 결제 했을 때-

taxi-lost-property-01.jpg


taxi-lost-property-02.jpg


taxi-lost-property-03.jpg


taxi-lost-property-04.jpg


-'현금' 결제 했을 때-

taxi-lost-property-05.jpg


taxi-lost-property-06.jpg


taxi-lost-property-07.jpg


taxi-lost-property-08.jpg

택시회사 내 분실센터에서는 유실물의 주인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 7일 이내에 경찰서에 제출한다고 하니 '경찰청 유실물 종합안내' 사이트도 확인해보세요!


taxi-lost-property-09.jpg


-'가짜 택시' 구별법-


taxi-lost-property-10.jpg


taxi-lost-property-11.jpg


taxi-lost-property-12.jpg


taxi-lost-property-13.jpg

회식이랴 외근이랴 택시 타실 일이 많으실 직장인 여러분들!! 택시에서 뭔가를 놓고 내리면 요 꿀팁 꼭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전 오늘도 스티미언 분들에게 유용할 또다른 생활꿀팁을 찾아서 쑝~~~


ShareHows 맞팔 및 창작 지원 이벤트
쉐어하우스의 새로운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 ‘하우스메이트’를 소개합니다.

  • 당신의 일상을 바꿔줄 세상의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sharehows, @howsmate를 팔로우 해주세요!

2018_sharhow_페이스북-커버.gif












Sort:  

요즘 택시를 자주 타고 다니는데 꿀팁이네요 ㅎ
아직까진 중요한 물건은 놓고 내린 적이 없는데 미래를 위해 알아둬야 겠습니다~ㅎㅎ

음... 아빠를 사면 되는거군요^^

좋은 꿀팁입니다.
이런 해결책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 많이들 그냥 포기 해버리는 경우가 많지요.. 안타깝습니다 많은분들이 봤으면 좋겠네요
업봇 팔로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시고 또 다양한 꿀팁 글들이 올라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ㅎ

저번에 택시에 두고내렸던 옷이 생각나네요.ㅠ @홍보해

허걱.. 옷을.. ㅠㅠ 사실 꿀팁도 꿀팁이지만 애초에 잃어버리는 일이 없었으면 하네요..ㅎㅎ

@sharehows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songa0906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꿀팁 글 많이 많이 올릴게요 ㅎㅎ

아빠사자.. 기억해 두겠습니다.. 당분간 써먹을 일은 없지만..ㅋㅋ

이런 꿀팁들은 한 번 보고 살짝 까먹었다가 갑자기 닥치면 써먹을 일이 많죠 ㅋㅋㅋㅋㅋ

카드 결제 시 팁은 완전 꿀팁이네요. 물론 잃어 버리면 안되겠지만 혹시나 모를 상황에 대비해서 잘 기억하겠습니다.

맞아요!!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하는 것이 먼저, 그리고 사람 일은 모르니깐 이런 꿀팁 하나 둘씩 알아두면 더 좋겠죠ㅎㅎ

꿀팁꿀팁! 택시타고 물건 하나 내비두고 후기 남겨봐야겠....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꿀팁의 후기는, 아니아니 아니됩니다 ㅋㅋㅋㅋ

일단 무조건 카드결재를 해야겠군요.
노란색 아빠사자 기억하겠습니다.
즐겅누 하루되세요.

넵넵 @noisysky 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아빠사자!
무조건 카드로 결재~
좋은 꿀팁 리스팀 해 갑니다^^

리스팀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더 유익하고 재미있는 꿀팁을 대방출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710.59
ETH 3048.49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