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 붐비는 사진! 나 혼자 나온 사진으로 만드는 방법

in #kr6 years ago

스티밋을 보면 여행 관련해서 포스팅을 주로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여행을 다니다 보면 아무래도 사진을 많이 찍게 되죠. 특히 멋진 배경이 나오는 셀카!!
하지만 여행 명소에서 삼각대나 셀카봉으로 자리를 잡고 사진을 찍을라 치면 사람들이 많다보니 부득이하게 다른 사람들이 사진에 함께 나오는 경우가 많죠?
그렇다면 이 방법으로 나만의 여행 사진을 남겨보세요!!
(다만, 이 방법은 포토샵이 있어야 합니다...ㅎㅎ)


#인생샷 만드는 법

1-1.jpg

1-2.jpg

(1) 삼각대나 거치대에 촬영기기(카메라 혹은 스마트폰)를 놓습니다


2-1.jpg

2-2.jpg

(2) 같은 배경에서 같은 포즈의 사진을 10-15장 찍습니다

Tip! 10장의 사진들은 (찍고 싶은 배경, 인물 제외) 차이가 나도록 찍어야 해요!


3-1.jpg

3-2.jpg

(3) 사진을 찍은 다음, 포토샵을 열고 File-Scripts에서 Statistics를 클릭합니다
그 다음 Stack Mode에서 Median 선택 후, brwose에서 사진들을 불러옵니다

4-1.jpg

(4) 'Attempt to Automatically Align Source Images' 네모박스에 체크 후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5-1.jpg

그러면 포토샵이 알아서 고정되어 있는 인물과 배경만 남기고 다 지워줍니다!!!
인생사진 만들기 엄청 쉽죠???

TIP!


6-1.jpg

혹시 촬영 중에 포즈나 표정의 변화가 있으면

7-1.jpg

이렇게 겹쳐서 흐릿해지는 경우가 발생하는데요ㅠㅠ
그래도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8-1.jpg

이럴 땐, 레이어를 더블 클릭해서 펼쳐진 사진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하고

9-1.jpg

9-2.jpg

해당 사진에서 선택도구로 인물영역을 선택한 후


11.jpg

복사해서 더블 클릭했던 분서에 붙여넣기 하면...!

10-1.jpg

흐릿했던 부분이 선명한 사진으로 완벽하게 변신!


12.jpg



당신의 일상을 바꿔줄 세상의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sharehows, @howsmate를 팔로우 해주세요!


2018_sharhow_페이스북-커버.gif

Sort:  

왠지 어플로 나와주면 좋을 것 같아요^^

찾아보진 않았지만 비슷한 기능을 지원하는 어플이 있을 법도 하네요!!

헐ㅋㅋ대박

포토샵의 한계란.... ㅋㅋㅋㅋㅋ

정말 꼭 필요하면서도 유용한 팁이네요^^

감사합니다^^

대~~~ 박~~~ 짱짱짱!!!

감사해용~~~!!!

와전 대박 잘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항상 ㅋㅋ 셀카봉 들고 사람들 많은데서,,했는데요

셀카봉은 들고서 찍다보니 흔들림이 많을 수 있어서 찍으실 때 연속촬영 기능을 활용하면 어떨까 하네요 ㅎㅎ

개꿀팁이다....

리얼꾸르팁!!

포토샵 공부도 해야하는디 ㅠ에릅군용 ㅠㅠ

사진 많이 찍는 친구들은 후보정 작업할 때 포토샵도 많이 쓰더라구요!! 사진 많이 찍으시고 또 모으시는 취미가 있다면 포토샵을 알아두면 여러모로 유용하게 쓰실거에요 ㅎㅎ

오.. 이런 신박한 기술이!!!!!

대 to the 박

와수..당장 포토샵부터 깔아야겠네요
꿀팁 감사합니다

평소에도 사진을 많이 찍으신다면, 포토샵 배워두면 진짜 보정할 때나 여러가지로 유용하게 쓰실거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57.85
ETH 2753.76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