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강아지] Drive with my dog

in #kr7 years ago (edited)

처음으로 저의 일상을 공개합니다 ㅎㅎ
전 강아지 한마리와 고양이 두마리를 키우는데요
오늘은 퇴근 후 겸둥이랑 드라이브 갔다왔습니다 ~
우리집 강아지는 차만타면 항상 겁을 먹고 절 뚫어지라
바라봐요... 빨리갈게 재촉하지마... 미안 ㅜㅜ

For the first time, i spend my whole life.
i have a puppy and two cats.
today i went to the drive with my dog after work.
my dog always gets scared when riding a car and send me a quick look at me ...

I'll hurry up. don't rush me ...sorry ㅜㅜ

image

Sort:  

개들은 산책을 사랑하죠~ 저희집 강아지는 애들태어나는 바람에 산책을 통 못시켜줬네요. 내일밤에는 산책좀 시켜줘야겠어요

저도 울집 강아지가 산책 좋아하는걸 아는데도 잘 못해줘요... ㅜㅋㅋ 미안한 마음뿐이죠 ㅠ

아구, 귀여워라!!
그런데 하고 싶은 말이 많은것 같아요.
눈빛이...
보팅& 팔로우합니다.

ㅋㅋㅋㅋ사실 차 타는걸 싫어해서 저렇게 쳐다봐요 ...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맞팔!

강아지 귀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