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23kg 목표!] Day 1

in #kr6 years ago

패기롭게 도전 글을 올리고 하루가 지났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도 많이 해주셔서 힘이 나면서도 한편으로는 부담이 됩니다.
실패가 매우 두려워졌습니다ㄷㄷㄷ
(그치만 감사합니다 >_<)

하루동안 혹독한 식이요법을 버티다보니 주변 사람들이 먹는 음식에 눈이 갔는데 이게 내 입에 들어가면 사진을 찍어 올려야하고 또한 다이어트 실패로 이어지겠다는 생각이 들자 입맛이 뚝 떨어집니다.

불특정 다수에게 늘 노출이 되는 연예인의 기분을 조금은 알 것 같습니다.
저는 다수는 아니고 불특정 소수지만요 헤헷

결과를 올릴 생각을 하니 큰 차이를 보이고 싶어서 하기 싫던 운동도 하고싶고 그러네요.
하지만 1.5L 페트병을 들 수 없을만큼 갈비뼈가 아파서 운동은 멀리로 미뤄놓았습니다.
그만큼 식이요법을 더 철저히 지켜야 하겠지요 ㅎㅎ

다행히 날씨가 너무 더워서 입맛이 없습니다.
더위가 고마운건 처음이에요 ㅎ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의 식단과 몸상태 사진을 보시죠!


Day1 인바디


Day1 (inbody).png

식이요법 하루 했을 뿐인데 몸이 가벼워진 느낌입니다!
허리쪽에 뭉쳐있던 튜브들이 조금 빠져나가서 앉아있을 때 꽉 죄는 것이 조금 덜 해졌습니다.

몸무게는 0.9kg이 빠졌네요
이 중에서 체지방이 0.6 kg 감소하였고 슬프게도 근육도 0.3kg 감소했습니다.

운동을 할 수 없어서 근육이 감소하는 것을 눈뜨고 지켜만 봐야하는 슬픈 현실 ㅜㅜ 가지마으 그뉵아 ㅜㅜ
갈비뼈가 괜찮아지는 대로 바로 조금씩이라도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물을 2L 마셨더니 체수분이 0.2% 증가했습니다!
건조해서 트러블도 많이 생기고 하는데 매일매일 물 2L씩 챙겨마시면 조금 덜 해지겠죠?!

밥 안먹는것보다 물 2L 먹는게 더 고역입니다..
커피 아니면 물을 거의 입에도 안 대는 사람인데 생수를 마시려니 물비린내가 나서 고역이에요.
그치만 눈으로 체수분이 올라가는걸 보니 또 마시길 잘 했다는 생각도 들고요 ㅎㅎ

물론 이 수치들을 100% 믿을 수는 없겠지만 성과가 조금씩이라도 보이니 또 힘이 나네요.


Day1 식단


Day1 (식단).png

생각보다 배가 많이 고프지 않습니다.
출퇴근 시간(약 3분), 점심저녁 쉬는시간을 제외하고는 하루종일 앉아만 있어서 활동량이 없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동료들은 그것먹고 밤에 치킨 먹는거 아니냐고 하지만 일단 입에 들어간거는 저것이 끝입니다!
배도 간식으로 한두조각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no image 사진으로 :-)

어지럼증도 없고 버틸만 합니다 ㅎㅎ

내일도 음식의 시험에 들지 않기를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운동의 시작은 역시 인바디죠 ㅎㅎㅎ!!
저는 90kg 때 인바디를 측정하고, 86kg 까지 빠졌을 때는 인바디를 안찍어놔서 아쉽게되었지만 ㅎㅎ...

다시 90kg 까지 찐 상태에서 과거 인바디를 비교해보니
근육량은 늘고 체지방은 빠진 상태라서 위안삼고 있습니다 ㅎㅎ

자주 와서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목표 완수하고 인바디 비교하면 엄청 짜릿할 것 같아요 !!

인바디 수치가 바뀌면 진짜 기분좋더라구요 !!
특히 근육량 유지하고 체지방 빠질때요 ㅋㅋ

물 2리터는 2리터를 눈 앞에 놓고 앉아 있으면 먹기 싫어집니다. 하루에 화장실 몇 번 가시나요? 화장실 갔다 올 때마다 200-300ml를 마시는 습관을 들이세요. 좋은 습관을 가지는 방법은 어떤 행동에 행동을 엮어서 이어붙이는 겁니다. '화장실 - 물' 이렇게 세트로 습관을 들이시면 지키기도 쉽고 잊어버리지도 않아요. :)

오 엄청 좋은 방법이에요. 이러면 화장실 가는것도 좀 더 규칙적이 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31.80
ETH 2630.5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