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면접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ㅋㅋㅋㅋㅋ
2차면접끝나고 지금 집입니담.ㅋㅋ

부사장님이 외부일이 있어 조금 늦어질꺼 같다고 한 이십분을 대기했는데
그동안 저번에 면접보신 팀장님이랑 짧게수다를 떨었네요

정말 수다만 떨었습니다.
막 아이돌애기하고 ㅋㅋㅋㅋ
그리고 만약에 붙게되면 설명절 끝나는 다다음주 월요일부터 출근 하라네요ㅋㅋ

읔ㅋㅋㅋ아까비...설날 놀면서 월급받는건데ㅋㅋ
그러다 부사장님 오셔서 부사장님 방으로 들어갔는데..

와 뷰가 너무 좋아요.
정말 탁 트인 공간이 너무 이쁘더라고요ㅋㅋ

아 이게 중요한게 아니지ㅋㅋ..
부사장님은 다행히도 공격적이신 분은 아니었습니다.

정말 예의를 갖춰 말씀하시고 회사이야기와 앞으로 성장할 방향등을 좋게 애기해주셔서 좋았어요,ㅋㅋ

엉청난 질문이 있을줄 알았는데 ㅋㅋ 크게 질문도 안하시구ㅋㅋ,,

마무리 되어갈때쯤 이렇게 말씀 하시더라고요.

자기는 원래 면접을 한시간도 이상씩 보는데 지금은 그럴 필요는 없을것 같다고

이때 정말 불안했습니다.,,좋은 의미인지 나쁜의미인지 알수가없으니 ㅜㅜ

그리고 이렇게 말씀 하시더라고요.
.
.
.
.
.
.
.
.
.
.
.
"그럼 설날끝나고 회사에서 봅시다."

와 ㅠ...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진짜 순간 온몸에 소름이 돋았어요,,
진짜 막 어떡해 반응 해야할지 몰라서 순간 어버버 거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하다고만 외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총무과장님을 호출하시더니 연봉이랑 복지제도 다시 안내해드리라고 하시고ㅋㅋㅋㅋ

다른 미팅룸서ㅋㅋㅋㅋㅋ 한 십오분정도 설명을 들었네요.

몰랐던 복지제도가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ㅋㅋㅋㅋ

다시 제가 일하게될 팀장님이 오셔서 출근하는 그전까지 푹쉬시라고ㅋㅋㅋㅋ 지금. 쉴수있는 마지막기간이다 라고 농담도 하시고ㅋㅋ

그렇게 면접은 끝났습니다.ㅋㅋㅋ

밖으로 나와 높은 빌딩을 바라보았습니다.
그리고 저기 중간에서 일할 제 모습을 상상하니 짜릿해 죽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2월19일부터 저는 백조가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든 취업란속의 다시한번 사회구성원이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모두의 응원의 실망감을 드리지 않아 기쁘고 ㅋㅋㅋㅋㅋㅋㅋㅋ어케해야 할지 몰겠네용..

다들 정말 감사드려요.!

ㅋㅋ아,! 여기선 이렇게 표현 해야되죠?ㅋㅋㅋ

앞으로도 꽃길만 가즈아~~~~!

Sort:  

역시 저는 될 줄 알았어요 👍🏻👍🏻👍🏻👍🏻
축하드려용!!!ㅋㅋㅋ

감사합니당ㅋㅋ,

면접 치루신다고 고생하셨어요!!!

저도 같은 취준생이긴한데 얼른 백조 탈출하시길 빌겠습니다!!

저두 백수에서.. 같이 벗어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탈출했는뎅ㅋㅋ,,,

끝내주는 @sexy46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훈훈한 @room9님이 그러는데 정말 끝내주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앜ㅋㅋㅋ 감사합니담ㅋㅋㅋ

축하드려요. 축하의 마음을 담아 약소하나마 풀보팅 합니다. 아마 곧 백조 시절이 그리워질지도

ㅋㅋㅋ 최소 한달을 쉴줄알았는데ㅋㅋㅋ 그건 좀 아쉽네요

우리다함께응원드리고염원했던 취업이 확정이시라니!정말대견하고기뿌네요! 지금부터시작입니다!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시길바랄게요♡축하드려욥^^

정말 감사합니다.ㅋㅋㅋ!

축하합니다...
모든일이 잘 풀리니... 같이 좋네요...

ㅋㅋㅋㅋ 감사해영ㅋㅋㅋㅋ

이야 ㅋㅋㅋ깔끔하게 끝냈네요.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감사합니다.ㅋㅋㅋ

크...올해에 순탄하게 모든게 풀리는거보니 조만간 더 큰 행운이 생기겠어요. 하루하루 힘내십셔 ㅋㅋㅋ

ㅋㅋㅋㅋ 지금은 이기분에 취해 즐기게요

오 축하드려요
정말잘됐어요
저두 15년전때가 생각나네요
푹쉬시고 그동안 여행도 다니시고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당분간은 집순이로 살게용ㅋㅋ

사진 너무이쁨요 가즈아아아아아

감사합니당.

축하해요 홧팅

감사합니당ㅋ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807.82
ETH 2237.98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