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금단현상... 아니 금주(酒)현상

in #kr7 years ago

20170903_145415.jpg

안녕하십니까?? @seunglimdaddy 입니다.

며칠전 설 연휴 때 화상을 입었으나, 좋은게 좋은거라고 좋은 분들과 술자리를 이어 갔더니 화상부위가 곪아서 고생하고 있다는 글을 썼었는데요.

그러나 보니 약처방을 받고 금주한지가 어언 몇일이 되었습니다.

보통 1주일에 4~5번은 먹는 평소와 달리..... 금주를 하고 난 후 달라진 몸이 신기하여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1 . 약간의 무기력증이 사라졌다.

  • 술을 좀 과하게 먹은 날은 몸이 무겁고 무기력증이 있었는데요. 지금은 몸이 좀 상쾌한 느낌입니다.

2 . 오후에 속이 편하다.

  • 앉아서 일을 하는 사무직이다 보니 오후 4시가 되면 배에 가스가 생겨서 속이 불편했었는데요. 이점이 많이 나아졌습니다.

3 . 화장실을 자주 안간다.

  • 짧고 굵게 딱 위의 말만 하겠습니다. ^^;;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

4 . 몸무게 관리가 가능하다.

  • 저녁에 술과 함께 과식을 하다보니 몸무게 관리가 어려웠는데요. 며칠 안먹었다고 살이 빠지네요...^^;;

5 . 마나님이 좋아한다.

  • 마나님이 한번씩 먹는 것은 괜찮아도 주말부부하면서 자주 많이 먹는 것을 싫어했는데요. 마나님이 좋아하시네요...ㅎㅎ

그래서 앞으로는 제가 다 낫더라도 술을 사양할 수 없는 불가피한 자리가 아니면, 술은 녹색병 친구 1병으로만 끝내려고 합니다. (갈색병 친구는 먹다보니 배불러서 많이 못먹더군요...ㅎ)

하지만, 글을 쓰는 지금 이 순간에 녹색병 친구가 그리운 건 사실입니다. ㅎㅎㅎㅎㅎ

건강을 찾아서 좋아하는 운동이나 해야겠네요... (하지만 운동뒤에 갈증에는 갈색병 친구가 좋은데 어떻하죠?? ^^;;)

여러분의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Sort:  

ㅎㅎㅎ다행입니다
마나님 행복이 곧 선생님의 행복이죠^^

그렇지요... 마나님의 심기에 따라 가정 환경이 틀려지니깐요....ㅎㅎ

마나님이 좋아한다는게 최고의 효과가 아닐까 하네요.ㅎ

넵....^^ 감사합니다. ㅎㅎ

운동 후 음주는 운동 안한것만 못하게 만든다던데 ㅎㅎ
금주 응원합니다!

그래도 갈색병 한잔이 캬~~~아~~~ 입니다. ㅎㅎ

6. 지갑에서 돈이 사라지는 일이 줄었다.


그게 어떻게 좋은게 좋은거였습니꽈... ㅎㅎ 건강관리 잘하세요~ 흉터지지 않게 잘 관리하시구요!

흉터는 질거 같습니다. ㅠㅠ 빨리 아물길 바라고 있습니다. ^^

아이고 어째요....;;
저도 2년전즈음에 정수기 물에 손 화상입어서 몇일을 비닐장갑끼고 샤워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적절하게 조절하게 되면, 이렇게 좋은걸 아는데..
분위기에 이끌려 조절하는게 상당히 어렵네요.!! 응원합니다.!!

그렇죠... 먹다보면 문제이지요....^^

가정의 평화가 유지된다...^^ 추가하고싶네요

넵~~^^ 나름 괜찮네요...ㅎ


술을 사러 안가시니...^^;
빨리 쾌차하셨으면 합니다. ^^

아하~~~ ^^ 그렇군요..... 근데 보통 마트직원은 여성분이라 전 친하게 지내지 않습니다.

저는 마나님이랑 이틀에 한번꼴로 갈색병 친구를 비우고 있습니다. ....
우리 가족의 행복을 위해서 갈색병 친구를 멀리해야 할때가 온 것일까요..^^;;

내일 무리가 안된다면 금술을 위해 드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8. 친구들이 싫어한다.

^^ 전 요즘 왕따라 ..... ㅠ

술을 안 마시면 몸에 좋은 거겠죠
운동도 열심히 하시면 더 좋겠네요.
건강챙기세요 화이팅~~!

말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72
ETH 2683.9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