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암호화폐 이야기] 텔레그램 TON의 8억5천만달러 자금 조달에 대한 SEC 보고, 해외 단신 등

in #kr7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seunglimdaddy 입니다.

해외의 암호화폐 이야기를 지금 기준으로 작성하여 공유드립니다.

다른 분들께서 포스팅하신 내용을 최대한 중복되지 않게 올리려고 노력중이나 혹여 중복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너그러히 양해부탁드립니다.


◎ 텔레그램 TON의 8억5천만달러 자금 조달에 대한 SEC 보고

출처 : https://cointelegraph.com/news/durov-brothers-file-telegram-and-ton-with-sec-report-850-million-already-raised
https://www.vedomosti.ru/technology/articles/2018/02/16/751315-abramovich-telegram


<중간 생략>

  • 8억5천만달러를 모으는데 투자한 투자자는 81명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이중에는 러시아 부호인 Roman Abramovich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투자금액은 2~3억달러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언론마다 금액이 틀리네요.)

  • 또한 러시아계 낙농 제품 회사 Wimm-Bill-Dann의 공동 설립자 인 David Yakobashvili는 프로젝트에 1 억 달러를 투자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제가 정확히 해석했는지는 모르겠으나, 이들은 ICO라기 보다는 현재 서류 기준에 따르면 유가증권의 지분을 구입하는 형식으로 투자를 하였으며, 향후 TON에 따른 Gram이 출시되면 지분만큼 배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스팀잇에도 고래가 있지만 부호들의 투자금액이 어마어마하네요. ^^;; 향후 상반기내 공개적인 ICO가 이루어지면 예상했던 12억 달러 유치는 쉽게 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 해외 단신

  • 러시아의 두 지역의 지자체가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채굴에 관심이 높으며 적극적으로 뛰어들겠다고 밝혔습니다. Kaliningrad와 Leningrad인데요. 이를 위해 중앙정부를 압박하고 있다고 합니다.

  • 호주에서 ICO 관련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고 합니다. 빠른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만큼 투자 사기 등으로 빠르게 손실을 입을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지속되어 중앙정부도 부담이라는 이야기입니다.

  • 스위스에서 ICO 관련 가이드라인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대한 상세 페이지는 아래와 같으며 가이드라인이 첨부도 되어 있습니다.
    https://www.finma.ch/en/news/2018/02/20180216-mm-ico-wegleitung/


여러분의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Sort:  

8억달러가 저렇게 모이다니 ... 정말 경이롭네요

그러게요. 똑바로 봤는지 2번 확인했습니다. ^^;;

아무튼 스팀달러나 좀 올랏으면 하는군요.ㅎ

저도요~~~!!!! ^^ 스팀두요.....ㅎㅎㅎ

눈독 들이고 있는 ico중 하나 입니다.ㅎ

모두 관심이 크실 아이템으로 판단됩니다. ^^

very good friends information @seunglimdaddy
upvote and resteem

저는 텔레그램을 쓰지는 않지만 기존의 SNS 가 암호화화폐를 어떻게 활용할지 참 궁금합니다.^^

넵.... 아마 스팀잇 + 오픈 마켓 + 미디어(뉴스 등의 취합)이 되지 않을까라는 개인 생각입니다. ^^;;

비공식 ICO를 진행했었군요... 빨리 공개 ICO 했으면 좋겠네요

넵... 그랬던거 같습니다. 공개 ico하게 되면 시끌시끌하겠네요...^^;;

Ton 일반인 접근 안되는거죠? 그렇다고 들었는데

현재는 폐쇄형으로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마 3월 이후 일반인에게 공개 ICO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와우~ 평균 인당 100억원이네요.. ^^ 화려한 로드맵이 기대됩니다~

저도 기대되는 코인입니다. ^^

ICO 했으면 좋겠어요... 모으고 싶은 코인...

넵^^ 저도 그렇습니다.

역시 고래들은 고래들이네요.
기다리고 있는데 자금이 타이밍 맞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넵. 고래들이야 그럴수있겠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480.09
ETH 2363.0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