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아이템을 가지고 고민중입니다. @tasteem, @steemhunt, @tripsteem, @dclick 관계자 분 조언부탁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보팅안하셔도 됩니다. ^^;;)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최근 개인적으로 스팀잇을 활용한 사업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과 출신이다 보니 개발 쪽으로는 문외한이라 이렇게 고민만 하고 있었네요.

혹시 @tasteem, @steemhunt, @tripsteem, @dclick 관계자 분이 이글을 보시고 아래 사항에 대해 조언을 해주실 의향이 있으시면,

송구하지만 [email protected]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고민하는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 개발비 (인건비 포함)

  • 서버 구축
  • steemconnect 연동
  • 홈페이지 구축 등

2 . 운영비

  • 일단 구축 후 파트타임 형태로 운영 가능한지 여부

3 . 수익성 등

입니다.

송구하지만, 이 글을 좀 알리기 위해 보팅봇을 이용하였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사업준비 하시는건가요?!
응원합니다!

생각한 아이디어를 스팀잇을 아는 지인 2명에게 물어보니 한번 해보라고 해서요.....
근데 돈도 없고, 기술도 없고, 아이디어만 있어서 어떻게 해봐야할지 고민중이라
이미 하고 계신 분들의 조언을 들어보고자 글을 이렇게 써봤습니다.^^;;

저는 도와드릴게 없지만
좋은 분에게 조언 얻어서 잘 되길 바래요^^

말씀 감사합니다. ^^

뭔가 좋은것을 기대해봅니다. ^^

^^;; 다양한 사람들의 냉철한 평가를 받아봐야할거 같습니다.

그때 말씀하신 airbnb SMT인가요???
꼭 나오면 좋겠네요^^

넵.... ^^ 차별화 요소를 몇가지 생각했는데요. 개발에 개짜도 몰라서 고민입니다. ㅠㅠ

뭐든 돈이면 해결되지 않을까 봅니다.

airbnb를 하시는 분들은 상당히
긍정적으로 받아들일거 같아요^^

개발쪽에 능력없으신가요??? 같이 해보실 생각은 없으신지???
아무도 연락을 안주시네요... ㅠㅠ

저도 개발쪽은 잘 몰라서요~
아이디어는 있지만,,,지금 하는일도 바빠서요~^^

혹시나 먹스팀 팀에 부탁해 보시면 어떨까요?

개발진들이 너무 훌륭해서 아이디어만 있으면 좋은작품 나올겁니다.

^^;; 아직까지는 연락이 없으시네용... ㅠㅠ

에어비엔비에 2천만원 이상 쓴 호구가 여기 있으니... 이 SMT만 손꼽아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프로젝트 이름이 뭔가요 ㅎㅎ???!!!!!

프로젝트명은 아직 안정했습니다. 기획안은 얼추 만들었는데요. ^^;;
아이디어 다 들통났네요. ^^;;

https://blog.slock.it/slock-it-decentralizing-the-emerging-sharing-economy-cf19ce09b957 다른 에어비앤비 같은 탈중앙화 프로젝트에여 힌번 확인해보세요

자료 감사합니다. 단번에 거기까지 가려면 자본금이 없구요. 단계별로 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로또 1등 되길 바래야겠네요. ^^;,

그저께 올리신 글이니 지금쯤이면 관련 관계자분들이 연락 주셨길!!! 잘 모르는 분야라 도움못드리지만 화이팅!!!!!!!

연락이 없으셨네요... ㅠㅠ

트립스팀이랑 연계하면 좋겠네요. 포스팅 복사해서 연결해 드릴게요.

넵....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트립스팀을 운영하고 있는 @snackplus입니다. (이제서야 댓글을 다네요~~) 예비증인 활동중 하나를 SMT프로젝트 활성화 부분에 포커스를 두고있습니다. (1,2,3번 관련해서 트립스팀이 어떻게 진행 되었는 지 말씀 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