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그녀석(?)이 오고 있다....... 좋은 일이 일어나길.....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또, 모처럼만에 뻘글을 쓰고 있습니다. ^^;;

제목에 그녀석이 누구인지 궁금하실텐데요.

바로 60일 이동평균선입니다.

저는 기술적 분석을 지뿔도 모르고, 전혀 믿지를 않는데요.

다만, 차트를 볼 때 한번씩 보는 것이 60일 이동평균선입니다.

주로 하락장에서 상승 추세로 전환할 때 주로 보는데요.

우선 제가 180원일 때 만지작하다가 그냥 만지작만 한 XLM인데요.

하락장일때 60일 선을 돌파하면, 단기간 상승을 합니다.

아래의 건은 우리의 스팀인데요.

60일 이동평균선 친구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60일 이동평균선 친구와 만나면 어떻게 될까요?? ^^;;

물론, 위의 그래프 모두 원화 기준이며, 전혀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제가 뻘글로 쓴 글입니다.

다만, 60일 이동평균선이랑 만났을 때 거래량이 늘어나면서 급등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쓴 글인 점을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절대 저의 뻘글만을 보고 투자를 더해야겠다는 마음은 가지시지 않길 바랍니다. ^^;;

그렇지만, 60일 이동평균선을 만나면서 거래량이 폭증하면서 급등 좀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Sort:  

기대하는 맘을 담아 보팅했어요. 가즈아~~

감사합니다. ^^

말씀 감사합니다. ^^

저도 같은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그 바램에 저도 한표 던질께요...ㅎㅎ

뻘글에 말씀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seunglimdadd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암 것도 모르는데 좋은 조짐같아 보인다니 그래 보이네요ㅋㅋ

사이비인 저의 말씀을 믿지 마시길 바라며... ^^;;
다만 좋은 일이 일어나길 바라는 마음만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ㅎ

스텔라 917층은 언제 올까요 ㅠㅠㅠ
스텔라 오른다 오른다해도.. 아직 아무런 느낌이 없네요 ㅋ

스텔라....917층.... 올해 안으로 오지 않을까요?? ㅠㅠ
제가 괜히 스텔라를 이야기 꺼냈네요...^^;;

기대감이 드는 포스팅입니다. 아무튼 스팀은 저점 방어선은 확실해 보이네요 ㅎㅎㅎ

저의 바램을 쓴 뻘글이었습니다. ^^

스텔라.. 280원대에서 샀는데... -_-;; 여행때문에.. 320원대에?? 급하게 팔았네요.

크흠... 오래가려고 했는데.. ㅠ

제가 괜시리 스텔라 이야기를 했나봅니다. ^^;;

여러분 루멘을 믿습니까!?

제가 괜시리 루멘 이야기를 했나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5.26
ETH 2668.3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