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시장과 증시 모두 관망중인가 봅니다.

in #kr3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밤사이 코인시장과 증시 모두 관망세인가 봅니다.

유럽과 미국 증시는 기업들의 실적 보고 시작과 물가상승률 발표를 앞두고 관망하고 있다고 언론 보도하였는데요.

테슬라가 개별주중에서는 700달러를 되찾았다는 점이 눈에 띄네요.

image.png

image.png

image.png

서부텍사스유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정유시설이 예먼의 후티 반군에 의해 공격당했다는 소식에 상승했습니다.

후티 반군은 드론과 미사일을 통해 공격했다고 발표했는데요.

드론 공격은 테러단체 입장에서 봤을 땐 참으로 용이한 공격수단이 될 것 같아 걱정이네요.

image.png

Sort:  

섣불리 참여하기보단 관망해야겠네요 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
!shop

저도 스팀하고 바낸의 일부 빼고는 다 현금화했네요... ㅎㅎㅎ
말씀 감사합니다.

Hi~ seunglimdaddy!
@feelsogood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0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얼마전에 김프빠진다고 급락도 있었고 살짝 신중해 지긴 합니다~

17년에는 감으로 했고, 이번에는 기술적 분석을 병행하고 있는데, 지금은 조금 관망하고 있습니다. ㅎㅎ

매번 관망만 하는 주린입니다.ㅋㅋㅋㅋㅋ
지금은 관망 타이밍이군요. ㅎㅎ

ㅎㅎㅎㅎㅎ 지뿔도 모르는 놈이라 신빙성이 떨어지는 말이었네요.
제말을 믿지 마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