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다낭여행기 #1.] 한달동안 계획한 것과 다른 여행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한달 전부터 다낭 여행다녀 온다고 동네방네 떠들던 제가 지난주 다낭여행을 다녀왔네요.

여행을 다녀왔는데, 몸은 천근만근인 건 기분탓인지 모르겠으나,
어제 아침도착, 짐정리 등으로 오늘 아침 좀 힘듭니다. ^^;;

다낭을 다녀오셔서 책도 쓰신 @munhwan님도 계시지만,
초보자로써 체험한 내용을 쓰는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한달동안 계획한 것과 다른 실제 여행기


애초에 마나님의 윤허를 받은 계획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하지만, 실제 다녀온 후기는 아래와 같은데요. (변경된 부분은 빨간색 표기)

저희 일행의 경우,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1 . 물놀이를 너무 좋아하는 아이들과 관광을 하고 싶은 장인/장모님

2 . 너무 습한 날씨로 인해 힘들어하는 일행들

3 . 동남아에서도 음식이 가장 한국인 입에 맞다는 베트남임에도 음식을 못먹는 일행들

4 . 그리고, 둘이 같이 있으면 치고 박고 싸우며, 외삼촌만 찾는 1호와 2호 ^^;;


그래서, 저희는 중요한 일정(식사 등)을 빼고는 탄력적인 운영을 통해,
2개 가이드(저와 처남 또는 저와 와이프)로 나눠서 여행을 하였습니다.

처남이 아직 결혼을 안하고 같이 와주어서 일정에 천군만마였습니다. ^^;;


앞으로 엄청나게 재탕, 삼탕을 넘어 수십탕을 할 수 있는 저의 여행기에 대해
너그러히 양해부탁드리며 실제 여행 가실 때 필요한 사항을 위주로 글을 써보겠습니다.

Sort:  

재탕에 삼탕까지 환영합니다! ㅎ 여행후기 기대됩니다+_+

초보자가 전문가님 앞에 글쓰려니 부담스럽네요... ^^;; 이쁘게 봐주세요~~~

여행앞에 전문가가 어딨나요 ㅎ 저마다의 여행이 있는거죠!!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저는 11월에 다낭 갔었는데 5일동안 비가 내리는
진귀한 경험을 했었지요.
저에 비해 확실히 알차게 보내신듯 ^^

저도 비 때문에 애간장이 탔었는데요.
다행히 다낭 하늘도 저희 마나님의 무서움을 알아줬던거 같습니다. ^^;;

ㅎㅎ 일정변경 사유가... 뭐 저런건 어쩔수 없을듯 하네요^^
수십탕까진 너무 한것 아닌가요? ㅋㅋㅋ 즐거운 여행기 기대해 봅니다^^

독거노인님께서 핵심을 찝으셨네요... 거의 다낭 여행은 저의 시리즈만 보면 다른 곳은 볼 필요가 없을정도로 써볼려구요.... 촌놈 여행갔다와서 쬐금 써보려고 합니다. ㅎㅎ

여행 계획은 스케치일 뿐인 것 같아요.
저도 계획과 실제 여행은 좀 많이 다르더라구요^^

아이들과 가면 그런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써보면서 나중에 갈 여행을 좀더 완벽하게 짜보려고 합니다. ㅎ

여행은.. 특히 애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일정대로 진행되기가 힘들더군요
탄력적인 운영이 필요하죠
그래도 재미있는 여행 잘하고 오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여행기도 기대합니다 ^^

그래도 아이들이 11살 7살이라 그나마 좀 편한 여행을 한거 같습니다. ^^ 말씀 감사합니다.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아이들에 부모님까지 모시고 간 여행이니...
스케줄대로 그대로 진행되는게 오히려 이상할듯요 ㅋㅋㅋ

그래도 저정도면 꽤나 잘 다니신듯 한대요?^^
다낭 여행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ㅎㅎ

말씀 감사합니다. ^^;; 우려먹기 하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ㅎㅎ

오호 다낭여행기! 기대하겠습니다 :)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계획은 언제나 탄력적 수정이 불가피 하지요~!!
음식이 맞지 않는게 참 힘든 일인데
든든히 챙겨 가셨었나 모르겠어요~
외삼촌이 아이들을 책임져 주셔서 든든하셨겠어요^^
수십탕의 여행기 기다릴께요~!!

꼼꼼하게 쓰려다보니 수십탕이 될 수 있을거 같습니다. ^^;; 말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