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오빠는 립싱크만 좀 해줘.....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최근 3년동안 연말에 SG워너비 콘서트를 마나님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왜냐하면 마나님께서 SG워너비의 이석훈 팬입니다. (참고로 엄청난 신승훈 팬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올해는 이석훈씨 혼자 콘서트를 하고 대구에서는 계획이 없나봅니다.

그래서 아쉬워하며 집에서 이석훈씨 노래를 틀고 있으시네요.
(참고로, 미스터선샤인할 땐 신승훈씨의 ost 노래가 엄청 반복되었지요....^^;;)

그러던 도중 제가 흥얼흥얼 따라불렀더니, 마나님께서 저를 심각하게 보시더니 이렇게 이야기하네요.

"오빠는 립싱크만 해줘....."라네요.... ㅠㅠ

졸지에 저는 이석훈 목소리가 나오는 승림대디가 되어버렸습니다.

옆에서 2호가 그러네요.

"아빠... 립싱크가 뭐야???"

^^;; 이렇게 또 하루가 갑니다. ㅎㅎ

Sort:  

...ㅠㅠㅠ 흙 전 엄청난 음치라 늘 듣던 소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036.76
ETH 2647.26
USDT 1.00
SBD 2.78